이날 서울 중구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송영록 대표이사, 김성환 부사장을 비롯해 설계사 2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TIP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 재무설계사들의 강연과 시상식, 김성환 부사장의 북콘서트, 달러 투자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박성현 작가의 강연, 건강 관리 체험 부스 등 다채롭게 꾸며졌다.
TIP(Training Integration Platform)는 메트라이프생명이 지난 2023년 초 론칭한 인공지능(AI) 기반 교육통합플랫폼이다.
신입 설계사는 물론 업적이 탁월한 고능률 설계사까지 아우르는 개인별 맞춤 교육 추천, 성과 중심의 교육 대시보드, 세일즈 노하우 콘텐츠 등 영업력 강화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AI기술을 적용해 학습 결과가 성과로 이어졌는지 분석하고, 반대로 부족한 영역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강의를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동료가 많이 시청한 콘텐츠, 연관 콘텐츠, 매니저 추천 콘텐츠 등 다양한 알고리즘을 통해 콘텐츠를 선별한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는 "TIP 플랫폼을 더 활성화하고 부흥시키기 위해 특별히 이런 자리를 만들었다"며 "TIP를 통해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고 같이 성장해 나간다는데 취지가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