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은 11월 한 달 간 4개 브랜드에서 신메뉴를 릴레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Read the taste, Lead the taste'라는 슬로건 아래 미식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이 달 중 연이어 출시될 신메뉴에는 각 브랜드별 철학을 담고,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순댓국 전문 브랜드 '큰맘할매순대국'은 푸근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할머니의 정(情)’과 ‘한국인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급식대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미영 셰프가 함께한다.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도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한 메뉴들을 출시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세계를 한국으로, 한국을 세계로' 연결하는 미식 철학을 담아, 아웃백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신메뉴와 더불어 한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신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창고43'도 신메뉴 출시를 예고했다. 프리미엄 한우다이닝의 가치를 보여줄 메뉴를 선보이며 품격 높은 한우 미식 경험을 선사할 방침이다.
마지막으로 'bhc'는 브랜드 콘셉트 ‘Tasty, Crispy, Juicy’ 중 올해의 마지막 ‘Juicy’함을 극대화한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K-치킨 대표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포부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시기 고객 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각 브랜드별로 오랜 기간 고민해 온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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