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용 포털 '비즈메카 이지' 고객 10만명 돌파

입력 2017-01-24 10:09  

KT 기업용 포털 '비즈메카 이지' 고객 10만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KT[030200]는 기업용 업무 포털 서비스 '비즈메카 이지' 이용 고객이 출시 1년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2016년 1월 선보인 '비즈메카 이지'는 웹 및 모바일과 연동되는 기업용 서비스로, 메일·그룹웨어·회계·인사 등 다양한 업무 기능 25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KT는 "별도의 IT 시스템 구축이 어려운 중소기업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제조업·교육업·의료업 등에서 인기가 좋고, 무료 기능 가운데 전자결재·일정 등의 사용률이 높다"고 설명했다.

'비즈메카 이지'는 다음 달 초 인터넷으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 '웹팩스' 기능을 추가하고, 연내 화상회의·신용정보조회·차량업무일지 기능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okk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