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 새로운 CEO 취임소식 전해

입력 2017-02-18 10:36  

[PRNewswire]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 새로운 CEO 취임소식 전해

-- 보안운영, 조정, 관리분야에서 명망이 높은 시니어 전문가, 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갈 예정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로스앤젤레스 2017년 2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Airborne Wireless Network, (OTCQB: ABWN))는 오늘, 마이클 워렌(Michael (Mike) J. Warren)이 CEO로 임명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마이클은 최근, 아프가니스탄에 있는 ECC인터네셔널(ECC International)의 지역 운영(Regional Operations) 및 보안 이사(Security Director)로 재직했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마이클 워렌은 총 10억 달러(USD) 규모에 이르는 18개의 주요 DOD공사 프로젝트들(Major DOD Construction Projects)의 보안을 감독했었으며, 이는 헤라트(Herat)에서 마자르 이 샤리프(Mazer-e-Sharif)까지 도시 외곽순환도로(Ring Road)를 건설하는 5억 달러(USD) 규모의 아시아 개발 은행(Asia Development Bank) 프로젝트와 아프가니스탄의 광산, 석유, 가스 자원부 함께하는 5천만 달러(USD) 규모의 USAID 인프라 개발(USAID Infrastructure Development) 프로젝트를 포함한다. 그 이전에는, 아프가니스탄에 있는 체치&기업 컨설팅(Checchi & Company Consulting Inc.)에서 운영, 보안 및 안전을 총괄(Director)하면서, USAID와의 계약에 따라 측정과 평가 프로그램(Measurement and Evaluation Program)에 주력했었다. 그 이전에는 미군 US Army G-2와 NATO를 위해 국제 안보 지원군(International Security Assistance Force)에서 HTS(Human Terrain Systems, 인간분야시스템) 담당 프로그램 매니저(Program Manager)로 있었다. 마이클 워렌은 아프가니스탄, 카불에 있는 HQ's ISAF의 CJ2X와 COMISAF 그리고 미국 대사관 고문이기도 했다.



마이클 워렌은 1994년에 미국 해병대(US Marine Corps)를 중령(Lieutenant Colonel)으로 은퇴했었다. 보병 장교로서 마이클 워렌이 맡은 임무는, 오키나와 제삼자 감시 & 정찰 그룹(3rd Surveillance & Reconnaissance Group)의 집행임원(Executive Officer), 캘리포니아주 콩코드 해군 무기기지(Naval Weapons Station)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해군 보안 병영(Marine Security Barracks) 지휘관(Commanding Officer) 그리고 샌디에이고에 있는 해병대 모병소(Marine Corps Recruit Depot)의 훈련장에서 다수의 지휘관 역할을 담당했었다. 일리노이 출생인 마이클 워렌은 미주리대학(University of Missouri)에서 정치학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미국 해병대 지휘 및 참모 대학(US Marine Corps Command and Staff College)을 졸업했다. 다수의 보안과 안전 과정들을 통해 전문가 과정들을 이수했으며 테러대책계획수립가로서 그리고 COIN(대(對)반란) 전문가로 인증을 받았다.



마이크는 프로젝트 관리분야 다양한 경력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업계 다수의 기업과도 일하면서 해당 기업들의 성장과 확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었다.



"마이클 워렌은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의 기술을 한층 더 성장시키는 데 매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는 현재 광대역 무선망, 인피니투스 슈퍼 하이웨이(Infinitus Super Highway™)를 적극적으로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민간과 정부부문 모두에서 경험 및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보안운영 분야 뛰어난 전문성을 갖춘 마이클 워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지 않을 수 없다. 비전을 세계적인 수준의 실제적인 실행으로 바꾸는 그의 독특한 경험과 재능은, 기업을 한 단계 성장시키고자 그 문턱에 서 있는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에 핵심적인 동력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의 사장(President)인 제이 에드워드 대니엘(J. Edward Daniels)은 전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위한 웹페이지: www.airbornewirelessnetwork.com



미래 지향적 언급들에 대한 공지



본 기사에는 "미래 지향적 언급"이 포함되는데 그 의미는 1995년 제정 미국 민간증권관련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안전보호조항에 명시되어있다. 해당 언급들은 회사 경영진이 현재 가지고 있는 믿음과 기대에 기반을 둔 것이며 상당한 리스크(위험성)와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만일 내재한 가정들의 부정확성, 리스크 또는 불확실성이 구체화 된다면 실제 결과는 미래 지향적 언급들과 매우 상이할 수 있다.



자금의 가용성, 신제품 혹은 기술 개발 및 창업 단계의 회사 운영에 관련된 내재적인 불확실성, 사업과 제품 개발 계획을 지속해서 추진하는 데 추가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회사의 역량, 회사의 기술 플랫폼에 기반을 둬 제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할 수 있는 회사의 역량, 회사를 운영하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계의 경쟁 상황, 전반적인 업계 현황, 전체적인 경제 상황, 산업규제의 영향, 기술 발전, 경쟁사의 신제품과 특허, 제조상의 어려움 혹은 지연, 회사 특허의 효율성에 대한 의존, 특허 및/또는 규제 당국의 조치 등을 포함하는 법적 소송이 리스크와 불명확성에 해당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문의 :

로버트 해그(Robert Haag)

IRTH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s)

전화: +1-866-976-4784

ABWN@irthcommunications.com



출처: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Airborne Wireless Network)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