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우수'

입력 2017-03-29 14:59  

서울대치과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우수'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민이 공공기관의 서비스 수준을 직접 평가하기 위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시행된다.

병원의 경우 내원한 환자를 대상으로 한 무작위 설문을 통해 전반적 만족,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기관 성과 등의 지수를 산출해 결정한다.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이번 조사에서 총점 100점 만점에 96.2점으로 최우수인 S등급을 획득했다. 등급별 기준은 최우수인 S등급부터 바로 아래 A, B, C등급으로 나뉜다. C등급이 최하위다.

병원 측은 첫 방문 환자의 진료 이해도를 돕기 위한 치과위생사 배치, 노약자와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진료 동행 서비스 제공 등의 사례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jand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