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Trina Solar, 양면 PERC 모듈 ‘DUOMAX Twin’ 출시

입력 2017-04-11 17:14  

[PRNewswire] Trina Solar, 양면 PERC 모듈 ‘DUOMAX Twin’ 출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베이징 2017년 4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태양광 발전 모듈, 솔루션 및 서비스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Trina Solar Limited[http://www.trinasolar.com/ ](“Trina Solar” 또는 “회사”)가 오늘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클린 에너지 엑스포(Clean Energy Expo China, CEEC 엑스포) 2017에서 고효율성 양면 모듈 DUOMAX Twin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DUOMAX Twin은 Trina Solar의 고효율성 양면 PERC 셀 기술과 Duomax 모듈을 결합한 혁신적인 태양광 모듈이다. Trina Solar는 PERC 셀 기술의 연구개발 및 생산 부문의 업계 선두주자이며, 모노 PERC 셀 변환 효율성 부문에서 여러 개의 세계 기록을 세웠다. Trina Solar는 DUOMAX 모듈을 대량 생산해온 방대한 경험을 자랑하며, 전 세계 고객이 이를 보장한다. 지난 수년간 Trina Solar의 총 선적량은 1GW가 넘는다.



DUOMAX Twin은 태양광 모듈의 앞면과 뒷면 모두에서 전력을 생산하며, 조도가 약한 여건에서도 제대로 성능을 발휘한다. 모듈의 앞면은 직사광선을 받고, 뒷면은 반사광과 산란광을 받는다. 전통적인 단면 모듈과 비교했을 때 DUOMAX Twin은 25%나 더 높은 발전 용량을 자랑한다.



DUOMAX Twin은 에너지 밀도를 높이고, 더 많은 전기를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에 따라 일반 모듈과 동일한 개발 비용으로도 프로젝트 산출량을 늘릴 수 있다. DUOMAX Twin은 에너지 발전을 최대한 높임으로써 에너지 균등화 비용(levelized cost of electricity, LCOE)을 대폭 낮춘다. 양면 모듈은 앞면과 뒷면 모두에서 태양 복사열을 흡수하기 때문에 다양한 기울기와 설치 옵션을 적용할 수 있으며, 높은 지대, 옥상, 사막,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 및 수상 용도에 이상적이다. 모든 DUOMAX 패널에 사용되는 이중유리 설계는 매우 가혹한 환경에서도 극도의 내구성을 제공한다.



Trina Solar 국제 판매&마케팅 부사장 Rongfang Yin은 “과거에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재료 최적화를 통해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높이고, 비용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는 제품 세분화에 더욱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제품 세분화를 통해 자사 고객은 개별적인 프로젝트 환경에 독특하게 맞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rina Solar Limited 소개

Trina Solar Limited (NYSE:TSL)는 태양광 발전 모듈,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1997년 PV 시스템 통합자로 설립된 Trina Solar는 오늘날 전 세계 설치업자, 유통업자, 공공시설 및 개발업자들과 함께 스마트 에너지를 도모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trinasolar.com을 참조한다.



출처: Trina Solar Limited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