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주류는 맥주 신제품 '피츠(Fitz) 수퍼클리어'를 다음달 말께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의 라거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주류는 설명했다.
'꼭 맞다' '적합하다' 등의 뜻을 갖고 있는 영단어 'fit'를 활용해 이름을 붙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맥주란 의미를 담고 있다고 롯데주류는 덧붙였다.
기존의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맥주에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사용해 가볍고 경쾌한 맛을 강조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2014년 클라우드를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국내 맥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스탠다드 시장에 본격 진입해 새로운 성공 신화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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