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애디언트, 오토상하이에 제품과 컨셉을 전시

입력 2017-04-20 13:51  

[PRNewswire] 애디언트, 오토상하이에 제품과 컨셉을 전시

-- 애디언트의 전시를 통해 새로운 시트 컨셉, 제품과 자율주행 차량의 인테리어 솔루션이 선보여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상하이 2017년 4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를 리드하는 글로벌 자동차 시트 공급사인 애디언트(Adient plc (NYSE: ADNT))는 오토상하이2017에서 몇몇 제품과 컨셉을 공개하는데 여기에는 중국, 역내 및 전 세계 자동차 업계를 위해 중국에서 설계되고 엔지니어링 된 다수의 제품이 들어 있다.



사진 - http://mma.prnewswire.com/media/491218/AI17_Front_Seat_Greeting_Mode.jpg



존슨컨트롤스(Johnson Controls)의 자동차 시트 사업부가 2016년 독자 기업으로 분사되어 설립된 애디언트는 동사의 AI17 레벨 3/4 자율주행차 시트 데모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애디언트는 동사의 중국 합작사 중 하나인 애디언트얀펑시팅매커니즘(Adient Yanfeng Seating Mechanism Co., Ltd. ("AYM"))을 통해 장수성에 건설될 970,000 평방 피트 규모의 새로운 금속 및 메커니즘 공장 확장 계획을 오늘 발표했는데 그곳에는 기존 직원과 새로운 현지 직원을 포함하여 2,000명을 고용하게 된다.



애디언트 부사장 겸 중국 사업 책임자인 달린 나이트는 "중국은 우리의 전 세계 시장 중 핵심이며 오토상하이는 이에 따라 애디언트를 중국 및 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될 중요한 산업 전시회가 될 것이다"라면서 "중국은 애디언트에 큰 기회의 장이다. 당사의 중국 내 전략적 JV 네트워크를 통해 주로 창출된 우리의 결합 전 시트 매출액은 환율의 영향을 제외하고 전년 동기 대비 약 13% 증가하였다"라고 말했다.



애디언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 리차드 청에 의하면 다수의 놀라운 제품들이 오토상하이에 전시될 것이며 다음과 같다.



- 결합형 럭셔리 시트 -- 결합형 럭셔리 시트는 현대적인 최고의 기능과 특징을 결합한 것으로서 하이엔드 탑승자들에게 럭셔리한 외관과 촉감을 제공할 것이다. AYM이 설계하고 엔지니어링 한 독자적인 혁신제품인 이 "캡틴" 시트는 프레미엄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한 것이다.

- "럭셔리 바이 디자인" -- 럭셔리 바이 디자인은 안락하고, 세심하며, 유저 인터페이스와 특별한 미려함을 갖춘 생산 대기형 시팅 솔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럭셔리 바이 디자인을 통해 자동차 제조사들은 럭셔리함과 경제성을 접목해 특정 차량 브랜드들의 포지셔닝에 맞는 독특한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 상용차 시트 -- 애디언트는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맞춤형으로 출시한 기존 모듈형 트럭 시트의 추가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 시트 구조와 메커니즘 -- 중국에서 주로 개발되고 엔지니어링 된 시트 구조와 메커니즘이 전시되며 여기에는 시트백 프레임, 모듈형 구조, 시트트랙, 리클라이너 메커니즘과 기타가 포함될 것이다.



청은 "자율주행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인테리어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이다"라면서 "시트 시스템이 감성적이며 물리적인 즐거움을 더 많이 줄 차량 경험과 인터랙션에 영향을 주고 실현하는데 그 이유는 여기 상하이에 전시될 다수의 당사 제품과 컨셉이 자율주행의 미래를 향해 달려갈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 외에도, 애디언트의 리카로오토모티브시팅그룹이 스포티한 럭셔리 차량을 위한 퍼포먼스 시트의 프레미엄급 브랜드 제조사로서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다. 애디언트의 제품 그룹은 오토상하이 기간 중 중국 OEM 고객사들과 중국의 애프터마켓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전시한다.



국립전시컨벤션센터(상하이)의 홀 5.2, 부스 5BA001에 위치할 애디언트의 전시품들은 언론사와 초청 손님들에게는 4월 19~20일 사이에 일반인들은 4월 28일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중국 내 애디언트 :

애디언트는 중국에 17개의 시트 합작사를 가지고 있으며 동국에 소재한 3곳의 글로벌 기술센터와 67개의 공장 및 37개 사업장에서 약 3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애디언트:

애디언트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시트 기업이다. 전 세계 33개국에서 230개의 제조/조립 공장을 운영하며 75,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당사는 모든 종류의 차량과 모든 주요 OEM업체들에 자동차 시트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시트 완제품에서부터 각 부품에 이르기까지의 당사 전문기술은 자동차 시트 제작 공정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고 있다. 당사가 자체로 보유한 결합 기술을 통해 연구와 디자인에서부터 마지막 엔지니어링과 제조에 이르기까지 매년 2,500만 대 이상의 차량에 제품을 장착하고 있다. 애디언트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adient.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래 지향적 언급에 대한 주의 사항:



애디언트는 이 문건에 미래 지향적이며 따라서 리스크와 불명확성이 포함된 언급들을 했다. 과거 사실에 대한 언급이 아닌 이 문건 내 모든 언급은 1995년 제정된 민간증권소송개혁법이 규정한 "미래 지향적 언급"으로 간주되거나 간주될 수 있는 언급들이다. 이 문건에 있는 애디언트의 장래 재무 상태, 판매, 비용, 수익, 캐시플로우, 운영 실적에 관한 기타의 조치, 자본 지출 혹은 채무 수준과 계획, 목적, 개관, 타깃, 안내 사항 또는 목표에 관한 언급들은 미래 지향적 언급들이다. "일지도 모른다", "할 것이다", "기대한다", "의도한다", "추정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해야 한다", "예측한다", "추측한다" 혹은 "계획한다"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의 어휘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미래 지향적 언급을 표시할 목적으로 사용된 것이다. 애디언트는 이러한 언급들이 다수의 중요한 리스크, 불명확성, 가정과 기타의 요소이며 그중 일부는 애디언트가 통제할 수 없고 그러한 미래 지향적 언급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른 애디언트의 실제 결과를 초래할 것으로서 애디언트의 채무 상환 능력, 자금과 대외 경제 상황 및 사업 환경에 대처할 능력, 미국과 기타 경제권의 힘, 자동차 생산 수준, 생산 차종과 스케줄, 에너지와 상품 가격, 원자재와 부품의 가용성, 환율 변동 및 상업적 조치들의 취소 혹은 변경에 관한 리스크와 기타의 사항이 포함된다고 주의한다. 애디언트 사업에 관련된 리스크의 상세한 내용은 2016년 11월 29일 SEC에 제출되어 www.sec.gov에서 볼 수 있는 2016년 9월 30일 만료 회계연도의 애디언트 결산서 양식 10-K에 있는 "리스크 요소들"이라는 제목의 섹션에 들어 있다. 잠정적인 투자자들과 기타의 사람들은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여 미래 지향적 언급을 평가해야 하며 그러한 언급들에 과도하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 이 문건에 포함된 미래 지향적 언급들은 법령에 의한 것을 제외하고 달리 표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 단지 이 문건 작성 시점에 이루어진 것으로서 애디언트는 이 문건 시점 이후 발생한 사건 또는 상황을 반영하여 그 언급들을 업데이트할 모든 의무를 부인하며 이를 지지 않는다. 그 외에도 이 문건에는 애디언트 사업의 미래 예상 실적에 관련하여 애디언트가 제공한 특정 추정치가 포함되어 있다. 그러한 추정치에는 애디언트 사업의 미래 실적에 관한 애디언트 경영진의 다양한 가정들이 반영되어 있으며 그것들은 맞을 수도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실제 결과는 예상 실적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그러한 차이는 클 수도 있다. 애디언트는 이 문건 시점 이후에 예상되는 사건 또는 상황 또는 변경 내용 또는 그 후속 사건의 발생을 반영한 추정치의 업데이트 의무를 지지 않는다. 어떠한 의사 표시와 보증도 그러한 가정들 또는 그것에 기초를 둔 추정치의 정확성 혹은 합리성에 대하여 내려진 것이 아니다.



출처: 애디언트(Adient plc)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