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 여름시즌 글로벌 사은 프로모션 시작

입력 2017-07-07 09:45  

[PRNewswire]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 여름시즌 글로벌 사은 프로모션 시작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뉴욕 2017년 7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7월 4일, 상하이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여름시즌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날 기자회견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 CEO인 차이지엔뽀(Cai Jianbo)와 14개의 중국 주요 은행 및 여행 서비스 관련 12업체 관계자, 그리고 글로벌 기업의 대표들이 참석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2014년부터 ‘글로벌 60대 공항’, ‘글로벌 30대 관광지’ 및 ‘글로벌 30대 쇼핑중심지’ 등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이 진행하는 이 3대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규모는 매년 확장을 거듭하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100대 공항’, ‘글로벌 60대 관광지 및 글로벌 60대 쇼핑중심지’로 범위와 규모를 확대했다. 그뿐만 아니라,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인 u plan도 함께 소개했다. u plan은 현재 주요 은행, 여행사, 항공사 등 23개의 업체가 협력하여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2개 국가 및 지역의 2,000여 개 매장에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차이지엔뽀(Cai Jianbo)는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전통적인 금융 및 관광업계뿐만 아니라 온라인 기업까지 협력관계를 확대하여 여러 파트너와 함께 카드회원에게 더 우수한 결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여행 과정 전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본 캠페인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혜택 가맹점 규모의 확대이다. 이번 캠페인은 30개 국가 및 지역의 음식, 숙박, 교통, 관광,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업종 약 10,000개 가맹점이 참여한다. 둘째, 여행 전과 후를 포함한 여행의 전 과정에 혜택을 담았다. 유니온페이 카드회원은 여행 전 항공권과 호텔 예약할인은 물론 여행지에서 이용하는 휴대용 와이파이 수신기, 렌터카 및 공항 셔틀버스의 할인, 쇼핑매장 할인, 세금 환급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유니온페이의 혁신적인 결제서비스를 통해 젊은 연령층의 다양한 소비 욕구 충족



최근 해외여행을 즐기는 중국인 관광객 대다수는 80년대 이후 출생했다. 중국관광연구원(China Tourism Academy)에서 발행한 ‘2016 중국 해외 관광개발 연례보고서’에 따르면, 80년대 이후 출생자들은 자유여행과 여행 전 온라인으로 항공권, 호텔, 입장권 등을 예약하며 모바일 결제를 선호한다.



유니온페이 카드회원은 유니온페이 모바일 퀵패스(UnionPay mobile QuickPass)와 u plan을 이용한 편리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싱가포르, 홍콩, 태국, 호주 및 뉴질랜드에 있는 매장에서는 모바일 퀵패스 이용 고객에게 독점 할인도 제공한다. 모바일 퀵패스는 NFC 방식의 결제서비스로 중국 외 전 세계 약 50만 대의 POS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퀵패스 QR 코드 결제는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처: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Pay International)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