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모바일 챗봇 상담 서비스 도입

입력 2017-08-01 14:57  

JT친애저축은행, 모바일 챗봇 상담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모바일 챗봇(Chat-bot)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챗봇 서비스는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되며 지점 안내와 각종 증명서 발급 절차부터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 메신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대출 전문 상담원과 직접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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