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페이스북이 지역 소상공인에게 마케팅전략을 소개하는 '2017 Mobile Moves Business' 로드쇼를 개최한다.
로드쇼는 이달 11일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1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14일 대전 충남대 백마홀에서 잇달아 열린다.
이번 로드쇼에는 페이스북의 전문가가 연사로 나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례를 소개하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안내한다.
조용범 페이스북 코리아 대표는 8일 "페이스북은 전 세계 20억명의 사람이 이용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이나 스타트업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오프라인 매장 운영, 온라인 판매, 앱 비즈니스 등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도구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페이스북은 2011년 국내 진출한 이후 2015년 마케팅 기법을 공유하는 '마케팅 부트캠프'를 서울과 대구, 울산 등에서 개최하는 등 중소기업 지원활동을 벌이고 있다.
중소기업 실무 교육을 위한 '페이스북 비즈니스 허브'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소개하기도 했다.
로드쇼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 (https://mobilemovesbusiness.splashthat.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p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