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는 가맹점의 서비스·위생 교육 전담부서인 '서비스 교육팀'을 신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는 여러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담당하던 가맹점 교육 및 지원 내용을 서비스 교육팀으로 일원화하고,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채용해 기존 교육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가맹점과의 현장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전국 2천여개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올 하반기 가맹점 운영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수퍼바이저'에 대한 역량 강화와 매장 위생 개선을 위한 교육이 시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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