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붉은 해변에서 중국 습지의 카리스마 발견하기

입력 2017-09-27 14:41  

[AsiaNet] 붉은 해변에서 중국 습지의 카리스마 발견하기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0248



(판진, 중국 2017년 9월 26일 AsiaNet=연합뉴스) 세계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습지 붉은 해변(Red Beach)에 최고의 계절이 찾아왔다. 붉은 해변을 따라 자라는 해초가 다홍색으로 물들고, 새떼가 물 위로 날아다니며 갈대 사이로 지저귄다. 랴오닝 성 판진 시에서 볼 수 있는 이 광경은 중국 최초의 모범적인 습지 관광지 중 하나로, 세계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해안 지역에서 자라는 해초는 초록색을 띠기 때문에 붉은색의 습지는 매우 드물다. 관광객이 물새와 거닐고, 환상적인 습지 풍경을 감상하며, 풍부하고 심오한 지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곳에 중국에서 가장 멋진 레크리에이션 나무 오솔길을 만들었다.



물고기와 쌀의 땅인 이곳에서 오랜 세월에 걸쳐 독점적인 요리 문화가 발전했다. 근처 워룽 호수에서는 매년 겨울에 환상적인 낚시 행사가 열린다. 지역 주민에게 이 행사는 자연에 대한 기도이자, 강물에 대한 애착심의 표현이다.



이 습지는 벼가 자라기에 매우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논에는 참게가 살고 있으며, 이곳에서 한 절기 벼의 재배 기간은 186일이다. 이 벼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의 공식 쌀로 지정되기도 했다.



랴오허 강 하류에는 중국어로 Pusun이라 불리는 토종 Cattail 대나무 순이 자란다. Pusun은 환경에 매우 민감하며, 오직 야생에서만 자라고, 수확량이 매우 적다. 많은 사람이 영양소가 풍부한 Pusun 요리를 즐긴다.



붉은 해변에서는 자연 풍경과 산업 발전 간의 완벽한 결합을 볼 수 있다. 판진은 유명한 석유의 도시다. 명승지 근처에 줄줄이 늘어선 유정탑과 굴착 장비를 볼 수 있다. 엄격한 청정 생산 관행 덕분에 생산 플랫폼에서는 기름 얼룩이 보이지 않는다.



이곳은 관광 외에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휴가지다. 이곳에서는 생태 농경을 체험하고, 논으로 직접 나가 귀여운 작물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심지어는 자신만의 맞춤 경지로 보유할 수 있다. 생물에너지 사용을 전문으로 하는 이 휴양지는 멋지고, 환경친화적인 시골 풍경을 선사한다.



추가 정보 문의:

Ms. Li

전화: +86-186-4277-7977



자료 제공: Panjin Red Beach Wetland Resort Administrative Committee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297250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