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하이난 문화교류 투어 모스크바 도착

입력 2017-09-29 17:12  

[AsiaNet] 하이난 문화교류 투어 모스크바 도착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0339



(하이커우, 중국 2017년 9월 28일 AsiaNet=연합뉴스) 하이난의 고유한 문화 촉진을 목적으로 하는 하이난 문화교류 투어가 9월 23일 두 번째 목적지인 모스크바에 도착했다.



CPC 하이난 지방위원회 홍보국 차장 Lin Guangqiang은 모스크바 시 공무원과의 회의에서 러시아가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와 예술을 즐긴다고 언급했다. 그는 양측의 문화 예술 분야의 교류 및 협력이 하이난 문화에 대한 러시아 사람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그 과정에서 하이난 문화의 다각화된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또한, 중국어와 러시아어의 이중 언어 재능과 기타 분야의 교육을 통해 양측이 매체 의사소통 시 파트너십을 확립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모스크바시청 문화부 차장 Tskhovrebov는 중국의 하이난 지방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밀접한 중-러 관계는 러시아와 하이난 사이에 더욱 밀접한 협력을 가져올 것이다.



오후에는 하이난 지방의 노래 및 춤 공연단이 Sparrow Hills Children's Palace에서 공연했다. Li 민속공연단의 춤과 노래, 민요 독창 및 민속악기연주 등, 하이난의 고유한 특징을 가진 공연에 학생 및 시민을 비롯해 모스크바 정부기구 관계자와 해외 중국교민을 포함해 수백 명의 관중이 모였다.



하이난은 2017년 1월과 7월 사이에 164,000명의 러시아인 방문을 포함해 총 405,800명-회(person-times)가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난 문화교류 투어는 CPC 하이난 지방위원회 홍보국에서 주최하며,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와 울란바토르에서 각각 개최됐다.



자료 제공: CPC 하이난 지방위원회 홍보국(Publicity Department of the CPC Hainan Provincial Committee)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