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린 스타트업' 2기, 남성·마스크팩 브랜드 출시

입력 2017-10-27 13:14  

아모레퍼시픽 '린 스타트업' 2기, 남성·마스크팩 브랜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린 스타트업'(Lean Startup) 2기가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마스크 브랜드 디스테디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사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린 스타트업'은 기존에 없었던 창의적인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시작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이다.

브로앤팁스는 철저하게 남성만을 위해 설계돼 그루밍 및 라이프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로앤팁스의 제품은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고 11월 중 헬스뷰티 전문 상점인 왓슨스 신림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디스테디는 피부 사이클에 맞춰 설계된 마스크 플랜 3종(보습·미백·영양)과 단품 6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마스크팩만을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 '스테디 박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

정기 배송 신청 및 제품 구매는 디스테디몰에서 하면 된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