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합뉴스) 부산 엄궁농산물도매시장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전국 도매시장 중앙평가에서 'A'등급을 받았다.
이번 평가는 전국 30개소 도매시장과 소속 법인·공판장 등 모두 80개소를 대상으로 안전한 농산물 공급, 시장관리 운영 효율화, 정가·수의 매매, 고객만족도 등이 진행됐다.
농협부산공판장, 부산청과, 항도청과 등은 공판장 및 도매시장 평가에서 경영관리 개선을 인정받아 지난해보다 한 단계 높은 'B'등급을 받았다.
금난새와 함께하는 베토벤심포니
(부산=연합뉴스) 지휘자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베토벤심포니 사이클' 두 번째 무대가 19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무대에는 베토벤 교향곡 2번과 피아니스트 유영욱이 협연하는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선보인다.
부산시는 지난달부터 모두 10회에 걸쳐 베토벤 교향곡 9개 전곡과 낭만주의 협주곡을 연주하는 '금난새와 함께하는 베토벤심포니 사이클' 무대를 열고 있다.
외국인 유학생 예능경연대회
(부산=연합뉴스) 제5회 부산 외국인 유학생 예능경연대회가 20일 오후 3시 부산외국어대학교 만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부산지역 13개 대학에서 14개 유학생 팀이 참가해 각 나라의 전통춤과 노래, 마술공연, K팝 등을 선보인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