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2017(제18회)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 개막

입력 2017-11-22 15:35  

[AsiaNet] 2017(제18회)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 개막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1160



(하이커우, 중국 2017년 11월 21일 AsiaNet=연합뉴스) 아름답고 새로운 하이난, 행복한 관광의 섬. 11월 18일 오전, 2017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Hainan International Tourism Island Carnival)가 하이난 국제컨벤션전시센터에서 막을 올렸다. 15개 국가와 22개 중국의 성 및 도시에서 온 귀빈과 대표들을 비롯해 3,000명에 달하는 관객이 이 행복한 순간을 보고 공유했다. CPC 하이난 성 위원회 부서기이자 하이난 성 지사인 Sheng Xiaoming이 개막식에서 2017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의 개막을 선포하고, 귀빈들과 함께 축제의 문을 열었다.



2017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에는 아일랜드, 루마니아, 필리핀, 크로아티아, 르완다,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및 이탈리아를 비롯해 여러 해외 국가에서 수많은 손님이 참석했다.



하이난 성 부지사 He Xiqing은 연설에서 하이난의 현대 서비스 산업을 주도하는 관광 산업이 이익을 도모하는 강점을 보여왔다고 언급했다. GDP, 고정 투자, 세금 및 고용에 대한 관광사업의 총 기여도는 30% 이상이다. 하이난을 찾는 관광객 수와 하이난의 관광 수입은 수년째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관광객 수는 2014년부터 연간 약 1천만 명씩 증가하고 있다. 2016년에 하이난을 찾은 관광객 수는 6천만 명을 돌파했고, 올해는 7천만 명에 달할 전망이다.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는 지금까지 총 17회에 걸쳐 축제를 개최하고 발전시킴으로써, 고유의 특징, 관광사업과 문화 분야의 명함 및 국제적인 영향력을 지닌 관광 축제로 성장했다. 올해는 축제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과 가장 많은 참가자 수를 기록하며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기간에는 하이난 성 곳곳에서 축제 개막식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해당 행사에는 ‘해피 하이난’ 대규모 관광홍보회의, 중국 여가관광홍보동맹결성회의, 중국 여가관광개발포럼, 하이난 세계 여가관광엑스포, 하이난-홍콩-마카오 관광사업회의, 하이난 국제 대나무춤 초청대회, 보아오 국제 관광 커뮤니케이션 포럼, 역동적인 마카오 사업 및 무역 박람회, 축제를 위한 특별 연극 공연, 블루 국제전자음악축제, 하이난 국제 관광음식엑스포 및 기타 전시 활동 등이 있다. 또한, 하이난 성의 도시와 현들은 총 118개의 축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새로운 관광 운영 유형을 도모하고, 새로운 관광 상품을 마케팅하며, 따뜻한 관광사업 분위기를 형성함으로써 관광 산업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또한, 축제 활동을 통해 관광 소비를 진작시킬 수 있다.



자료 제공: Hainan Tourism Development Commission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