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4.98
(30.02
0.73%)
코스닥
929.91
(5.09
0.54%)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삼성SDS, CES서 하만과 자동차 매장 솔루션 공동 마케팅

입력 2018-01-09 08:24  

삼성SDS, CES서 하만과 자동차 매장 솔루션 공동 마케팅
하만 쇼케이스에 디지털 기기 활용한 넥스샵 솔루션 적용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삼성SDS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자동차 전장업체 하만과 함께 자동차 매장용(리테일) 솔루션 '넥스샵'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만은 재작년 11월 삼성전자에 인수됐다.
이를 위해 삼성SDS는 11일까지 라스베이거스 하드록 호텔에서 열리는 하만 쇼케이스 행사장에 넥스샵 솔루션을 적용했다.
넥스샵은 자동차 전시장에서 대형디스플레이(LFD), VR(가상현실)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마케팅을 지원한다. 아울러 근거리무선통신(NFC), 디스플레이 터치 기록, 비디오 등을 통해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삼성SDS 넥스샵은 현재 전 세계 350여개 자동차 전시장에 적용돼 있다.
삼성SDS는 향후 하만의 커넥티드카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이그나이트(Ignite)'와 결합한 버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SDS 임수현 전무는 "하만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okk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