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딸기음료,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입력 2018-03-07 13:46  

공차 딸기음료,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차(茶) 전문점 공차코리아는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딸기 음료메뉴 5종의 판매량이 출시 50일 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출시 50일을 기준으로 2초 만에 1잔씩 판매된 꼴이라고 공차는 설명했다.
공차가 새롭게 선보인 딸기 메뉴는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초콜릿 밀크티' 등이다.
공차는 당초 봄 시즌에만 판매하려고 했으나 판매 호조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