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CHURTER, 가장 두드러진 용도로 설정가능한 디스플레이 스위치 CDS1

입력 2018-03-13 09:45  

[PRNewswire] SCHURTER, 가장 두드러진 용도로 설정가능한 디스플레이 스위치 CDS1

(루체른, 스위스 2018년 3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회로 보호 장치를 혁신하고 제조하는 진취적인 기업 SCHURTER가 신세대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CDS1을 출시했다. CDS1은 용량성 터치 기술을 이용한 스위치 크기의 입력 시스템이다. 손가락 터치를 이용한 직관적인 작동을 통해, 마치 스마트폰처럼 터치스크린에서 편리하게 스와이프하거나 회전해서 입력할 수 있다. 이런 방식은 시각적이고 세련된 기호를 가진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제품만 있으면 플러그-앤-플레이가 매우 간단하다. 제공된 기계 시뮬레이터(윈도)를 이용해 포장을 풀고 연결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완전한 설정 기능을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자신이 이용할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다음, 밝고 둥근 OLED 디스플레이를 스와이프하는 것만으로도 이 선택을 활성화할 수 있다. 홈 LED를 터치하면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 또한, 이미지를 바꾸거나, 미세한 페이드인 및 페이드아웃 같은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다. 이와 동일한 유연성이 유리 화면에도 적용된다. 예를 들어, 소프트키에서도 모든 기호를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USB 2.0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이미지,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을 4MB 내부 대용량 저장공간에 저장할 수 있다. 기본 기계 제어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로는 I2C, SPI 또는 RS232이 제공된다.

CDS1은 특별한 설치 링과 나사를 이용해 전면 패널의 뒤쪽에서 설치할 수 있다.

CDS1은 IP40 없이 O링과 함께 사용할 때 밀봉보호 IP67 등급을 준수한다. 추가된 알루미늄 장식 고리가 디자인을 강조한다. 공급전압은 3.3VDC, 디스플레이는 16비트 컬러 OLED(128x128픽셀)다. 터치스크린은 풀 사이즈 PCAP다. 작동온도는 섭씨 -20~+60도다. CDS1은 고급 산업가전, 전문 오디오, 상업적 음식 서비스 기기, 세련된 가전제품, 장비, 전문 공공장소에서 사용되는 판매 서비스 키오스크 같은 기기, 전문 실험실 장비 등의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설정 가능한 디스플레이 스위치 CDS1 용도에 관한 추가 정보는 여기[https://youtu.be/tSF1bvZk3uo ]에서 조회할 수 있다.

SCHURTER 소개
SCHURTER는 전기 및 전자 부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혁신 및 제조업체이며, 안전한 전원공급 장치와 사용하기 쉬운 장비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SCHURTER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회로 보호, 플러그 및 커넥터, EMV 제품, 스위치, 입력 시스템, 전자 제조 서비스 분야의 표준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CHURTER의 글로벌 지사 네트워크를 통해 안정적인 배송과 전문 고객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표준 제품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별로 맞춤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307/2074094-1
설정 가능한 디스플레이 스위치 CDS1

출처: SCHURTER (S) Pte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