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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화주문배달 서비스 도입

입력 2018-03-13 17:55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화주문배달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고객이 전화 한 통으로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전화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광화문점, 목동점, 서래마을점, 한남점 등 전국 70개 점포에서 '전화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화배달 서비스는 슈퍼마켓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이 온라인 주문보다는 전화 통화가 더 익숙하다는 점에 착안해 마련됐다.
고객이 주문하면 각 점포 담당 직원이 2시간 이내에 점포 진열상품 중 가장 신선한 상품을 골라 배송한다. 특히 신선식품의 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상품을 보냉팩에 담아 보내준다.
점포 영업시간인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2만원 이상 전화로 주문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당일배송도 가능하다.
카드할인과 포인트적립, 쿠폰할인 등 점포 방문 때와 동일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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