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입력 2018-03-22 09:22  

11번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1번가는 자사가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신뢰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 처음으로 이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까지는 11번가의 경쟁사인 G마켓이 7년 연속 이 부문 1위에 올랐다.
SK플래닛 하우성 11번가 마케팅그룹장은 "K-BPI 수상을 통해 11번가가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는 1등 온라인쇼핑 브랜드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