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숍 'TWC', 하반기 국내 진출

입력 2018-04-27 14:12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숍 'TWC', 하반기 국내 진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갈라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컴포트화 멀티숍 'TWC'(THE WALKING COMPANY)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국내에 론칭한다.
갈라인터내셔널은 25∼26일 서울 홍대 L7호텔에서 'TWC' 브랜드와 경영 전략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1991년 론칭한 'TWC'는 미국에서만 200여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숍이다.
급속한 고령화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국내 컴포트화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TWC'는 3D 발 측정 프로그램으로 발 건강을 진단하고 이에 적합한 신발을 추천해주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TWC'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입점시켜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탈리아 1위 컴포트화 브랜드 제옥스(GEOX)와 스티븐 스필버그, 알파치노 등 유명 인사들의 사랑을 받는 프랑스 대표 컴포트화 브랜드 메피스토(MEPHISTO), 고객의 인체 구조와 발의 모양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TWC'의 유통업체 브랜드(PB) 아베오(ABEO)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도 친숙한 미국 패션브랜드 폴로 랄프로렌도 입점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
김광수 갈라 인터내셔널 사업부장은 "국내 'TWC'는 가치 있는 브랜드를 발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을 만족하게 할 예정"이라며 "올해 하반기를 시작으로 3년 이내 국내 수입화 시장 점유율 1위와 1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다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