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제6회 하이난 시골 관광 문화 축제 막 올려

입력 2018-04-30 11:48  

[AsiaNet] 제6회 하이난 시골 관광 문화 축제 막 올려

- 하이난 시골 관광의 매력 보여주는 9가지 활동

AsiaNet 73321

(링슈이, 중국 2018년 4월 28일 AsiaNet=연합뉴스) 4월 28일, 쾌활한 노래와 춤이 고요한 아침을 깨우면서 중국 최남단 하이난 성의 시골 관광 축제가 막을 올렸다. 2018 (제6회) 하이난 시골 관광 문제 축제가 “모두 하나를 위한 하이난 관광사업 - 열대 시골 여가 관광”이라는 주제로 링슈이 리주 자치현에서 열렸다.

이 축제는 홍보, 개막식, 포럼, 사진전, 무역 박람회, RV 캠프, 링슈이 자전거 여정, 문화 공연 및 하이난 열대 마을 관광의 달로 구성되며, 하이난 섬 안팎에서 온 방문객에게 하이난 시골 관광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

이 축제의 주요 활동 중 하나인 하이난(링슈이) 관광 음식&제품 무역박람회에서는 쇠고기 육포, 삼색 쌀 및 Shanlan 와인 같은 수천 가지 특산품을 비롯해 Li 양단, 민속 의상 및 수공예품 같은 관광 상품이 전시됐다. 링슈이 관광문화사진전에서는 하이난의 코코넛 마을 관광 명소와 다른 유명 마을의 풍경과 사람을 담은 130점이 넘는 사진이 전시되면서 수많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맞이했다.

올해 축제에는 RV 캠프, 자율 주행 여정 및 링슈이 자전거 여정이 추가돼 관광객이 아름다운 자연과 밀접하게 접촉할 수 있게 됐다. 링슈이의 전통문화 전시회와 공연은 리주와 몽족 모형쇼, 대나무춤, 노래 및 무형문화재 전시로 구성돼 여가, 관광, 생태학 및 관광 부문에서 링슈이가 보유한 풍부하고 현대적인 농경 자원을 제대로 보여줬다.

4월 28일~5월 28일 한 달간 열리는 이 축제 기간에 하이난의 모든 도시와 현에서 여러 가지 주제로 다양한 시골 관광 활동이 개최되고, 수많은 열대 시골 관광 경로를 설계할 예정이다. 그 목적은 관광객이 하이난의 자연미와 문화미를 체험하도록 하는 것이다.

하이난 성 관광개발위원회 부위원장 Zhou Ping은 하이난 성 관광개발위원회가 5년 연속 하이난 시골 관광 문화 축제를 성공적으로 후원했으며, 이 축제를 하이난 관광 축제 활동의 중요한 브랜드이자, 하이난 시골 관광사업 개발을 위한 매개체로 만들었다고 언급했다. 2017년 하이난을 찾아 시골 관광을 한 관광객 수는 전년 대비 16.8% 증가한 951만 명을 기록했으며, 시골 관광 수익은 전년 대비 26.2% 증가한 28.6억 위안을 기록했다.

자료 제공: 하이난 성 관광개발위원회(Hainan Provincial Tourism Development Commission)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11299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