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KCC[002380]는 경기 고양시 동산동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의 전시판매장 고양점을 개관했다고 30일 밝혔다.
고양점은 지상 2층, 약 300평 규모의 대형 전시판매장으로,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8개 유형의 공간을 24개의 쇼룸(전시방)으로 꾸며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게 했다.
KCC는 고양점을 통해 고양·파주시 등 경기 북부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의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KCC는 최근 몇 년간 서울 서초본점을 비롯해 분당, 광주, 포항, 부산 등 주요 도시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개관하며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을 확장해왔다.
이번 고양점 오픈으로 KCC는 전국에 15개의 전시판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고양점에서는 개관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주고, 상담·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홈씨씨인테리어가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고양점을 서울 한강 이북 수도권의 거점으로 삼아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