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JA Solar, 멕시코 시장에서 입지 확장

입력 2018-08-04 16:17  

[PRNewswire] JA Solar, 멕시코 시장에서 입지 확장

(베이징 2018년 8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 제조업체 JA Solar Holdings Co., Ltd. ("JA Solar")가 멕시코 푸에르토 리버타드의 태양광 발전소에 404MW에 달하는 자사의 고효율성 PV 모듈을 공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세계 에너지 대기업 ACCIONA Energy가 이 지역 최대 공익사업급 태양광 발전소 중 하나인 Tuto Energy와의 합작투자를 통해 개발 중이다. 이 프로젝트의 발전량은 연간 963GWh에 달할 전망이다. 또한, 이 프로젝트 덕분에 지역 내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925,443미터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에 따라 이 지역에서 재생 에너지 활용이 촉진될 전망이다.

멕시코 소노라 사막에서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는 고온, 자외선 및 모래폭풍이라는 극단적인 환경 조건에 놓여 있다. 그 결과, 이 지역에 설치되는 태양 모듈은 높은 신뢰도라는 엄격한 요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JA Solar 제품은 가뭄과 모래 테스트, 건열과 습열 테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내구성과 환경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이와 같은 극단적인 조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발전량 증가를 확실하게 보장하는 것이다.

JA Solar는 자사 태양광 제품의 우수한 성능 덕분에 멕시코에서 높은 인정을 받는 에너지 기업이자 Sempra Energy의 자회사인 IEnova와 밀접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소노라 사막에서 진행되는 IEnova의 프로젝트에 200MW 태양 모듈을 공급할 수 있었다.

JA Solar 부사장 Cao Bo는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고, 고객과 파트너를 지원하고자 멕시코 자회사를 설립했다. 자사는 앞으로도 이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계속 늘리고, 더욱 신뢰성 높은 PV 모듈과 더욱 품질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추가 정보 문의:

Xiaorui Sun
+86-10-6361-1888 x1698
bj.sunxr@jasolar.com

출처: JA Solar Holding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