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90.59
(76.57
1.84%)
코스닥
938.83
(1.49
0.1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PRNewswire] Innodisk, NVMe PCIe 속도 향상 통해 AIoT 가속화

입력 2018-08-30 11:42  

[PRNewswire] Innodisk, NVMe PCIe 속도 향상 통해 AIoT 가속화

-- Innodisk, 산업용 규격의 PCIe Gen3 저장 매체 출시 통해 산업계 AIoT 도입과 고속 M.2 SSD 통한 엣지 컴퓨팅 위한 첫발 내디뎌

(타이베이, 대만 2018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PCIe Gen3가 마침내 산업용 및 내장형 기기 시장으로 진출한다. Innodisk는 더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M.2 NVMe PCIe Gen3×2 3ME2 MLC SSD(Solid State Drive)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섭씨 영하 40도에서 영상 85도까지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방열판이 없는 다양한 폼팩터를 갖추고 있으며, 일반적인 SATA 기기보다 3배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AIoT 시장은 공간 절약을 위한 소형화, 기기 위치에 따른 다양한 거친 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데이터 무결성, 완전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협소한 공간은 고온과 발열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Innodisk의 신제품 M.2 모듈은 이러한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한다. 유사한 사양을 갖춘 다른 모듈과 비교할 때, 새롭게 출시한 PCIe SSD 3ME2는 전력 소비량을 50% 절감해 발열을 더욱 완화시킨다. SSD는 2280 및 2242의 폼 팩터로 출시되며, 산업계에 적용 가능한 설계를 통해 LDPC 오류 정정 및 엔드투엔드 데이터 경로 보호를 통해 데이터 무결성을 달성한다.

또한, SSD는 캐시가 모두 찼을 때 불가피하게 속도가 저하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SLC 캐시가 없는 순수 MLC 플래시를 사용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MLC 플래시가 사용 기간 내 꾸준하고 안정적인 빠른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Innodisk 부사장 C. C. Wu는 Innodisk가 이러한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상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고속 PCIe SSD 3ME2는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Innodisk의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iCAP™은 상당 수준 맞춤형 적용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하며, 센서, 게이트웨이, 허브 등 다수의 다계층 엣지 컴퓨팅 기기에 통합될 수 있다. Innodisk는 향후 다중 엣지 컴퓨팅 구조를 목표로 가장 완전한 지능적인 IoT를 가속화 하고 있다. 세부정보는 https://www.innodisk.com/en/products/flash-storage/m2-sata/M2_P42_3ME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Benjamin Jokela, +886-2-7703-3000 ext. 1516
Benjamin_Jokela@innodisk.com

Yvonne Liu, +886-2-7703-3000 ext. 1515
Yvonne_Liu@innodisk.com

Innodisk 소개
포브스 아시아 200대 중소기업(매출 10억 미만 부문)에 든 Innodisk는 산업용 플래시 메모리, DRAM 모듈 및 임베디드 주변기기를 공급하는 서비스 중심 기업이다. 2005년에 설립된 Innodisk는 대만 타이베이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엔지니어링과 판매팀을 운영해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한다.

출처: Innodisk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