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Battle Through the Heavens, 9월 3일 첫 방송

입력 2018-08-31 14:37  

[PRNewswire] Battle Through the Heavens, 9월 3일 첫 방송

(베이징 2018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10대 판타지 TV 시리즈 Battle Through the Heavens(시즌 1)이 2018년 9월 3일 Hunan TV에서 첫 방송을 한다고 발표했다. 이 시리즈는 Youth in Action Theatre 시간대인 매주 월~수요일 오후 10시(GMT+8)에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제작사는 Wanda Media와 New Classics Media이며, 웹에서는 Tencent Video가 독점 공급한다. Battle Through the Heavens는 또한 'Overcoming Trials'에 초점을 맞춘 예고편과 'Onward Together'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의 감독은 Ringo Yu, 시나리오 각색은 Zhang Ting이 맡았다. 주역 배우에는 Leo Wu Lei, Lin Yun, Li Qin (특별 게스트 주연), Baron Chen, Xin Zhilei, Liu Meitong, 그리고 XNINE 보이밴드 멤버인 Xiao Zhan, Wu Jiacheng, Peng Chuyue, Gu Jiacheng & Su Qing (특별 공연) 등이 있다.

'Overcoming Trials' 예고편에서 천재 소년 Xiao Yan은 갑자기 힘을 잃게 된다. 그는 7년 동안 역경에 갇혀 있지만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며' 지칠 줄 모르는 젊은 정신으로 무장하고, 매번 정면으로 새로운 시련에 용감하게 맞선다. Yao Chen의 안내와 Xiao Xun'er를 비롯한 친구들의 도움 덕분으로 수많은 난관을 헤쳐나가고, Jianan Academy에서 Magical Beast Mountains로 시류를 거스른다.

'Onward Together' 포스터에서 Xiao Yan은 Heavy Black Ruler라는 무기를 잡고, Sky-Repressing Bow를 지닌 Xiao Xun'er와 준비 자세를 취하고 있다. 자기 발견의 여정에서 '정의'와 '친절'을 보호하는 이 둘은 예측할 수 없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시나리오 작가 Zhang Ting은 "모든 10대는 어른의 세계에 다가가려고 하고, 어른의 세계와 동등한 교류를 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원작에서 Yao Chen은 Xiao Yan의 탈바꿈을 안내하는 주요 인물이다. 이런 점에서 둘의 관계를 더욱 동등하게 하고, 10대들의 이상적인 상태에 더 맞도록 하고자 Yao Chen이라는 인물 설정을 바꿨다. 또한, 그의 성격과 더불어 그가 Xiao Yan과 상호작용하는 방식(더불어 연장자를 뜻하는 Lao Yao에서 이름도 바꿨다)도 바꿨다. 반지의 저장 기능은 원작과의 대화와 원작의 창의성 확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사례다. 이 '추가적인 힘'은 TV 버전이 Xiao Yan에게 부여한 선물이며, Xiao Yan이 길을 잃고 혼란스러워할 때 자신감을 굳힐 수 있게 힘을 기르도록 돕는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829/2223448-1
Battle Through the Heavens

출처: New Classics Medi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