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중국 북부 한단 시, 고대 마을에서 관광 회의 개최

입력 2018-09-29 17:27  

[AsiaNet] 중국 북부 한단 시, 고대 마을에서 관광 회의 개최

AsiaNet 75481

(한단, 중국 2018년 9월 28일 AsiaNet=연합뉴스) 이달 26일, 유서 깊은 태극의 역사와 융녠 지구를 부각시키는 제14회 국제태극권회의(International Tai Chi Sports Meeting)와 더불어 제3회 한단관광산업개발회의(Handan Tourism Industry Development Conference)가 허베이 성 한단 시의 고대 마을 융녠 지구에서 막을 올렸다.

융녠 지구 정부를 포함한 지방 정부들, 지역과 국가 스포츠 기관을 비롯한 우슈 협회가 조직한 이 두 행사는 이달 26일~29일에 진행됐다.

중국 남부 허베이 성 북부의 한단 시에 속하는 융녠은 한단 시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곳이다. 문화 역사가 7,000년이 넘는 융녠은 2,600년 이상 오래전에 건설됐다. 융녠에는 신석기 양사오 문화 유적과 같이 주 정부의 보호를 받는 여섯 개의 문화 유적을 포함한 321개에 달하는 역사와 문화 유적지가 있다. 또한, 융녠에는 67개의 무형 문화재가 있는데, 이 중 5개가 국가 무형문화재로 지정된 ‘양가 태극’과 ‘오가 태극’이다.

융녠 지구와 한단 시의 나머지 지구는 최근 수년간 문화관광사업 개발에 대한 투자를 늘려왔다. 여기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한 것은 ‘Guangfu 고대 마을 프로젝트’, ‘Mingzhou 신도시 프로젝트’, ‘서부 산악 지역 프로젝트’의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다. 이들 프로젝트는 각각 독특한 특징이 있다.

이 지역의 동부에서는 수많은 역사적 건물이 복원 또는 재건됐다. Guangfu 풍치 지구에는 높고 아름다운 건물이 있으며, Yongnian 습지에서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생태적인 Baihua 섬과 민속박물관 같은 다양한 명승지도 있다. 거버넌스와 개발을 동등하게 강조하는 이 지역의 중심 지구는 Minghu 호수를 중심으로 습지 명승지를 양성한다. 이 지역의 서부에서는 Foshan과 Zhushan 산맥이 수 마일에 걸쳐 뻗어 있다. Foshan 산 명승지는 산시, 허난 및 허베이 성이 교차하는 지역에서 가장 크고 포괄적인 명승지로, 허베이 남부 최초의 스키 리조트인 Foshan Mountain Ski Resort가 위치한다. Zhushan 산 석조 조각 문화공원에는 중국 동부에서 최초로 두 개의 산을 연결하는 유리 현수교가 있다. Zhangbian과 Wangbian 고대 마을 곳곳에서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건설된 수많은 고대 건물을 볼 수 있다. 이 지역은 보호와 복원을 통해 여행, 여가, 휴가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독특한 시골 관광 명승지가 됐다.

융녠의 관광 문화를 더욱 풍부하게 하고자 나흘간 진행되는 태극권 모임과 회의에서는 10개의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쇼, 23개의 쌍방향 태극 공연을 포함한 일련의 행사와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자료 제공: 허베이 성 한단 시 융녠 지구 정부(The Government of Yongnian District, Handan City, Hebei Provin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