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마이알사이언티픽, 세계비뇨기종양학연맹회의에서 연구 결과 발표

입력 2018-10-05 11:26  

[PRNewswire] 마이알사이언티픽, 세계비뇨기종양학연맹회의에서 연구 결과 발표

-플래티넘 스폰서-

(뉴욕 2018년 10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종전에 마이알다이어그노스틱스였으며 정밀 분자 생명과학 회사인 마이알사이언티픽[miR Scientific, LLC(마이알 혹은 회사)]은 최고과학책임자인 마틴 테니스우드 박사가 2018년 10월 4일 한국 시각 오후 12시 10분에 한국 서울에서 열리는 2018 세계비뇨기종양학연맹회의에서 연구 결과를 설명했다고 오늘 발표한다.

샘 샐먼 마이알사이언티픽 최고경영책임자는 "마이알사이언티픽은 비뇨기 분야를 이끌어 가는 이 유명한 회합에서 발표하고 후원했음이 무척 기쁘다"면서 "우리는 암 치료의 최전선에 있는 종양학자들과 비뇨기학자들과의 협업에 대하여 확신한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비뇨생식기암 치료법을 개선하기 위해 종래의 진단 방법론을 중단시킬 목적으로 우리가 최근에 진행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새로 등장한 바이오마커에 대한 최신 돌파 방안에 대하여 의미 있는 토론을 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발표 시간: 2018년 10월 4일 한국 시각 오후 12시 10분
발표 제목: 전립선암 바이오마커 플랫폼으로서의 비뇨기 마이크로 RNA와 SNO
장소: 서울 드래곤시티호텔

세계비뇨기종양학연맹은 전 세계 종양학 커뮤니티들이 직면한 문제 해결을 위한 공식 회원 조직을 만든다는 공통의 목적을 가졌으며 비뇨기 종양 분야를 주도하던 전 세계의 19개 학회가 설립했다. 또한, 마이알사이언티픽의 최고의료책임자인 로렌스 클로츠, M.D., FRCSC, CM이 회의 의장을 맡는다.

마이알사이언티픽
NRS헬스앤드웰니스GP의 자회사인 마이알사이언티픽은 암에 걸릴 위험성이 높은 많은 사람을 위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진단, 예후, 모니터링과 동반자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확장성 있고 문제를 돌파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정밀 분자 생명과학 회사이다. 마이알이 공급하는 제품에는 불필요한 전립선암 치료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심각한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수많은 남성을 구할 가능성이 있으며 전례 없이 정확도가 높은 소변을 기반으로 한 액체 조직 검사법인 전립선암 센티넬아세이테스트(Prostate Cancer Sentinel Assay Test™)가 있다. , 회사는 2014년에 알바니 소재 뉴욕주립대학 암연구센터에서 상업적으로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렌셀러, 뉴욕시, 이스라엘과 캐나다에 사업장이 있다. www.mirscientific.com을 방문하여 상세 정보를 구하기 바란다.

미래 예측성 언급
이 언론 배포문에는 회사 제품 후보군의 임상 개발과 상용화 전망, 회사 기술의 영향력과 잠재성, 회사 플랫폼의 확대 등에 관련된 미래 예측성 언급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 미래 예측성 언급은 임상 시험의 지연 혹은 문제 발생과 규제 당국의 승인 획득 등 다수의 리스크, 불명확성과 가정에 따라 변할 수 있다. 그러한 미래 예측성 언급에서 거론된 사건과 상황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회사의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성 언급으로 기대되거나 암시되는 것들과는 실질적이며 불리하게 달라질 수도 있다. 어떠한 미래 예측성 언급은 단지 이 언론 배포문 시점에서만 유효한 것이며 이 배포문의 시점에서 회사가 구할 수 있는 정보에 기반을 둔 것이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01096/miR_Scientific_Logo.jpg

출처: 마이알사이언티픽(miR Scientific, LL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