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2018 하이난 세계여가관광박람회, 23일 개최

입력 2018-11-24 14:26  

[AsiaNet] 2018 하이난 세계여가관광박람회, 23일 개최

-- "세계로 향하는 여정은 하이난에서 시작된다"

AsiaNet 76446

(중국 하이커우, 2018년 11월 23일 AsiaNet=연합뉴스) 이달 23일 오전, 하이난 국제컨벤션전시센터에서 2018 하이난 세계여가관광박람회(Hainan World Leisure Tourism Exposition)가 막을 올렸다. 2018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Hainan International Tourism Island Carnival)의 하이라이트인 이 박람회는 크게 인정받는 독특한 전시관, 할인 폭이 큰 관광 상품 및 매력적인 상호작용을 선보인다.

2018년, 하이난은 자유무역 시범지구 및 항구를 설립하기 시작했고, 국제적인 관광 및 소비 중심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하이난은 59개국의 해외 관광객을 위한 무비자 입국, '100만 인재 계획', 그리고 하이난의 관광사업에 새로운 동력을 주입한 활발한 투자 유치 정책 등을 도입했다. "세계로 향하는 여정은 하이난에서 시작된다"는 주제로 열린 올해 박람회는 하이난의 경제 발전에서 중요한 시점에서 개최됐으며, 하이난과 다른 관광지 간의 교류에 초점을 맞췄다. 모두를 위한 웅장한 행사가 열리고, 하이난이 전 세계에 깊은 인상을 남길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박람회는 총 전시면적이 30,000㎡에 달하며, 국내외에서 10개가 넘는 국가 및 지역 관광청, 20개가 넘는 성 관광청, 그리고 거의 1,000곳에 달하는 유명 여행사, 호텔, 관광 명소, 항공사, 관광 웹사이트 및 기타 업체를 유치했다. 모든 참가자는 양질의 협력을 도모하고, 자유무역 시범지구(항구) 건설을 통해 관광사업 개발 기회를 공유하고자 서비스와 수요를 교환했다.

이번 박람회는 의사소통과 협력을 위한 훌륭한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방문객을 위한 웅장한 여가 여행 축제다. 풍부한 저비용 국제 관광 경로, 할인 항공권, 특색있는 제품 및 기타 명물이 전시됐고, 많은 방문객이 염두에 두고 있는 관광 상품을 모색하도록 장려했다. 박람회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하이난 관광 비자'가 큰 인기를 끌었다. 방문객은 '비자'를 받은 후 독점 선물뿐만 아니라 고급 두바이 8일 관광, 고급 러시아 8일 관광, 5성 호텔 상품권, 명승지로 가는 무료 기차+선박 티켓, 기타 관광 보상까지 당첨될 기회도 얻었다.

문화와 관광사업의 통합이라는 맥락에서, 이번 박람회는 여러 산업에 걸쳐 최초로 문화와 창의적인 브랜드를 전시 브랜드와 통합시킬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첫선을 보인 Culture Creative IP - Fruit Cutebabies는 끊임없이 방문객의 사진 촬영을 유도하고, 아름다운 존재감을 발휘했다. 그뿐만 아니라 손으로 그린 관광지도, 만화 티켓 및 기타 여러 가지 형태의 상호작용은 이 박람회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문화와 관광사업 통합'을 반영하고, 문화 관광사업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 박람회는 하이난성 관광·문화광전체육청, 하이난성 상무청, 하이커우시 인민 정부가 개최하고, 하이난 행사업체 Redsail MICE가 후원한다. 이 박람회는 2년 만에 국제적으로 영향력 있는 행사로 부상했으며, 하이난의 아름답고 국제적인 특징들을 융합하는 한편, 관광사업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자료 제공: Redsail M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