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12.25
(22.75
0.55%)
코스닥
934.18
(0.82
0.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비비고 밥' 누적매출 1천억원 돌파…올해 500억 목표

입력 2018-11-25 13:29  

'비비고 밥' 누적매출 1천억원 돌파…올해 500억 목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밥'이 출시 3년 3개월 만에 누적매출 1억천원(10월 마감 기준)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비비고 밥'은 출시 첫해부터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이듬해는 매출이 2배가량 성장했다.
지난해 역시 전년 대비 90% 이상 성장한 360억원대의 성과를 거두며 집밥을 대체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한층 더 가파른 성장이 예상된다.
'비비고 밥'은 올해 10월 누계 기준으로 매출 40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올해 매출 500억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비비고 밥'의 인기요인으로는 별도의 재료 손질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리 편의성 등이 있다.
여기에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 점도 주효했다.
'비비고 밥'은 현재 총 12종으로, 라인업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
이동주 CJ제일제당 HMR냉동마케팅담당 브랜드매니저는 "'비비고 밥'은 전문점 수준의 맛품질을 구현해 과거 저가·저품질로 인식되던 냉동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바꿨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R&D 역량과 가정간편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통해 냉동밥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