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2018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 전 세계 관광객 대상으로 막 올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11-28 19:02  

[AsiaNet] 2018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 전 세계 관광객 대상으로 막 올려

[AsiaNet] 2018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 전 세계 관광객 대상으로 막 올려


AsiaNet 76500

(하이커우, 중국 2018년 11월 28일 AsiaNet=연합뉴스) 이달 24일, 2018(제19회)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Hainan International Tourism Island Carnival)가 하이커우에서 막을 올리면서, 하이난에서 기억에 길이 남을 여가 시간을 약속하며, 국내외 방문객을 겨냥한 120개 이상의 활동을 소개했다. 하이난 성장(governor) Shen Xiaoming이 개막을 선언했다. 앞으로 한 달 동안 예술 공연, 스포츠 대회, 전시 및 축하 행사 등, 120개가 넘는 활동이 펼쳐지면서, 전 세계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난 축제는 다년간의 노력 끝에 주요 관광사업 행사이자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관광과 문화 하이라이트가 됐다. 하이난 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 큰 규모, 높은 수준 및 더 많은 참가자를 기록하며, 2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 그리고 중국 내 21개 성, 도시 및 지구에서 방문객을 유치했다.

통가의 왕실 공주이자 통가-중국 우정협회(Tonga-China Friendship Association) 회장인 Salote Pilolevu Tuita는 "하이난 축제는 하이난의 관광사업과 문화를 보여주며, 우리 모두를 위한 축제"라고 말했다. 그녀는 하이난 축제에 참여하면서 국제적인 열대 섬 리조트를 건설하기 위한 하이난의 노력을 확인했다. 태국 문화부 장관 Vira Rojpojchanarat는 하이난 국제 관광의 섬 축제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문화유산의 보호와 발전을 도모한다고 언급했다. 태국은 이 축제에서 공연할 예술단을 파견하기도 했다. 세계관광연맹(World Tourism Alliance, WTA) 회장 Duan Qiang은 중국 최초의 지역 전반적인 관광 성(province)인 하이난이 견고한 관광 발전 여세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하이난의 발전과 건설을 지원하는 중앙 정부의 특혜 정책이 하이난 관광 발전에 강한 동력원을 추가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하이난 부성장(Vice Governor) Fu Caixiang은 "국내외 관광객이 하이난을 찾아 하이난만의 고유한 매력을 감상해보길 바란다"라며, 개막식에서 방문객들을 친절하게 맞이했다. 하이난 축제는 하이난성 관광·문화광전체육청이 개최하며, 하이커우의 본 행사 장소와 5개의 하위 장소(Sanya, Danzhou, Qionghai, Wanning, Lingshui)로 구성된다. 2018 세계여가관광박람회(World Leisure Tourism Expo), 제4회 하이난 세계관광음식박람회(Hainan International Tourism and Food Expo), 제1회 세계관광투자회의(World Tourism and Investment Conference) 같은 주요 국제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하이난 축제는 12월 31일 Sanya에서 막을 내린다.

자료 제공: 하이난성 관광·문화광전체육청(Hainan Provincial Department of Tourism, Culture, Radio, Television and Sports)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25465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