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ONOR, 세 가지 세계 최초 기술 공개

입력 2018-12-11 17:07  

[PRNewswire] HONOR, 세 가지 세계 최초 기술 공개

-- 스마트폰 사진 촬영과 풀뷰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시대 주도
-- 스마트폰 체험에 일대 혁명 불러일으킬 전망

(홍콩 2018년 12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스마트폰 브랜드 HONOR("회사")가 HONOR View20에 탑재되는 세 가지 획기적인 세계 최초 기술을 오늘 발표했다. HONOR는 GPU Turbo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들 세계 최초 기술을 통해 업계에 충격을 안겼다. 해당 기술은 48MP 후면 카메라, HONOR All-View 디스플레이, Link Turbo 기술이다.

소니 IMX586 센서가 들어간 업계 최초의 48MP 후면 카메라는 곧 출시되는 HONOR View20에 적용되며, 스마트폰 사진 촬영의 새로운 시대를 알릴 전망이다. 이 카메라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고해상도 48 유효 메가픽셀 사진촬영을 가능하게 하며, 줌을 당긴 상태에서도 더욱 좋고 선명한 디테일로 최상의 화질을 선사한다. 여기에 Kirin 980 칩셋의 이중 ISP와 이중 NPU가 지원하는 AI 컴퓨팅 파워와 그래픽 처리 역량이 더해져 자동으로 멀티 프레임 이미지를 처리하며, 사용자가 48MP 카메라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에서 핵심을 수집하고, 48MP AI 고해상도 이미지를 만들도록 지원한다. HONOR는 고급 단일 렌즈 반사식 카메라와 경쟁하며, 최상의 화질과 선명도를 제공한다.

HONOR는 또한 차세대 스마트폰 HONOR View20에서 증명했듯이, HONOR All-View 디스플레이를 도입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풀뷰 디스플레이 체험을 지원한다. 스크린 디스플레이 영역에 신중하게 전면 카메라를 삽입한 고도로 복잡한 18레이어 기술 스택으로 구현된 세계 최초의 인-스크린(in-screen) 전면 카메라 디자인은 디스플레이 면적을 거의 100%로 확장시킨다. 혁신적인 HONOR All-View 디스플레이 솔루션은 1.0세대의 18:9 베젤리스 스크린에서 2.0세대의 노치 스크린을 거쳐 획기적인 3.0세대까지 풀뷰 디스플레이의 진화를 도모하는 HONOR의 변함없는 집념을 반증한다.

HONOR는 사용자가 항상 온라인 접속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Link Turbo로 스마트폰 체험을 재정의했다. AI와 빅 데이터 기술을 이용한 Link Turbo는 와이파이나 4G 네트워크 사이에서 원활하게 전환하고, 두 네트워크를 동시에 채택함으로써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자의 사용 모델과 네트워크 여건을 자동으로 분석한다.

이 획기적인 세 기술은 올해 HONOR가 보여준 혁신적인 우수성의 전형적인 사례다. HONOR는 최첨단 기술과 아름다운 미학을 결합함으로써, 인기 많고 널리 사랑받는 최첨단 핸드셋을 성공적으로 출시해왔다. HONOR 제품 사장 Jimmy Xiong은 "자사는 유행의 선도 기업으로서, 혁신과 제품 장인정신의 한계에 계속 도전하고 있다"라며 "또한, 세계에 기술 혁신을 지속해서 제공하고, 사용자를 위한 우수한 체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한다"라고 말했다.

HONOR의 제품들은 최고 수준의 장인 수준에 맞게 만들어지며, 다양한 색상 버전으로 혁신적이고 아름다운 스마트폰을 공급한다. 신제품 HONOR 10 Lite는 그러데이션 색상의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8개의 반짝이는 층으로 환상적인 시각 효과를 연출한다. HONOR는 또한 아름다운 미니멀리즘 스마트폰 HONOR 8X에서 새로운 색상인 Phantom Blue가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HONOR는 스마트폰 디자인과 색상에서 우수성을 추구하며, 말레이시아 최고의 미술가 Red Hong Yi와 손잡고 독점적인 예술 작품 Aurora를 만들었다. 이 작품은 HONOR 스마트폰에서 추출한 2,000개의 재활용 글래스백 부품으로 제작됐다. Red Hong Yi는 이 글래스백의 정교한 색을 보고 오로라 현상을 떠올렸으며, 이 설치작품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

이 글래스백을 제조하는 데 상당한 정밀 수준이 구현됐다. 글래스백을 감싸는 15 나노막은 통과하는 빛을 반사 및 굴절시킨다. 작은 먼지 입자 하나만으로도 전체 나노막을 망칠 수 있다. 나노막 제조 시 5개당 1개꼴로 결함이 발생해서 버리게 된다. Red는 이 재활용 글래스백의 독특함에서 영감을 받아 Aurora를 만들었으며, 업계 폐기물을 현대 미술로 변신시켰다.

HONOR는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고,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강조함으로써 작년 한 해 빠르게 성장하면서 강력한 국제적 존재감을 구축했다. HONOR는 또한 홍콩 시장에 공식 진출하고, 홍콩 시장에서 HONOR 10을 자사의 첫 모델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2019년, HONOR의 목표는 더욱 흥미진진한 기술과 디자인 업데이트를 전 세계 젊은 층에 제공하는 것이다. HONOR 새로운 소식에 계속 주목하길 바란다.

HONOR 소개
주요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는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c/honorofficia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1/2322115-1-a
Cheng Yanan이 HONOR View20의 세계 최초 48MP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홍콩 사진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1/2322115-1-b
Cheng Yanan이 HONOR View20의 세계 최초 48MP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홍콩 사진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1/2322115-1-c
Cheng Yanan이 HONOR View20의 세계 최초 48MP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홍콩 사진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