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유명인' 패션 둘러보다 쇼핑…네이버 '셀렉티브' 도입

입력 2019-02-22 09:54   수정 2019-02-22 10:07

'SNS 유명인' 패션 둘러보다 쇼핑…네이버 '셀렉티브' 도입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SNS 유명인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콘텐츠를 둘러 보며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셀렉티브'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셀렉티브에는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인플루언서 및 아이템을 추천해주는 기능과 관심 있는 인플루언서의 스타일을 모아 볼 수 있는 기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의 이미지와 정보를 저장해 언제든지 다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있다.
새 모바일 앱에서는 3월 5일 웨스트랩 영역에 별도의 '셀렉티브판'으로 전면 적용된다. 기존 네이버 모바일을 쓰는 사용자는 '쇼핑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윤숙 네이버 포레스트 CIC 대표는 "요즘 사용자들은 검색이나 쇼핑몰 이용 외에도 특별한 목적 없이 관련 콘텐츠를 둘러보다가 자연스럽게 쇼핑으로 이어지는 흐름을 많이 보이고 있다"며 "이런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