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AC New Energy, Aion S 사전 판매가 발표

입력 2019-03-05 20:29  

[PRNewswire] GAC New Energy, Aion S 사전 판매가 발표

-- 큰 기대를 받는 전기차 Aion S의 사전 판매가, 140,000위안(미화 20,890달러)부터 시작

(광저우, 중국 2019년 3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차 제조업체 GAC New Energy Automobile Co. Ltd.("GAC NE")가 Aion 라인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전기차(electric vehicle, EV) Aion S의 사전 판매가를 발표했다. NEDC 하에서 주행거리가 510km(317miles)인 Aion S는 16,800가지가 넘는 맞춤 조합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개인화된 생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쌍방향 멀티채널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English/8505651-gac-new-energy-aion-s-electric-vehicle/

Aion S는 주로 GAC NE의 스마트 에코공장에서 제조되며, 올 5월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사전 판매는 GAC 앱을 통해서 진행된다. Aion S를 주문하는 고객은 생산 과정의 일환으로 주문 즉시 자신이 주문하는 차량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GAC 앱을 통해 생산 상태를 시각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GAC NE 사장 Gu Huinan은 "Aion S는 새로운 EV 시대를 대표하며, Aion S 주문 고객에게는 다른 사람보다 앞서 기술의 기쁨을 안겨준다"라고 말했다.

항력 계수가 0.245 Cd인 Aion S의 설계는 공기역학을 통합하며 세련된 인체공학 혁신을 선보인다. 외부 길이가 4,768mm이고, 이를 지원하는 휠베이스가 2,750mm인 Aion S의 디자인은 공기저항을 줄여 전반적인 에너지 소비량을 낮춘다.

Aion S에는 통합적인 고성능 '3 in 1' 전기구동 시스템과 CATL의 최신세대 NCM 811 배터리셀이 장착됐다. 최대 출력은 150kW, 최대 토크는 350n.m, NEDC 하에서의 주행거리는 510km(317 miles)다.

또한, Aion S는 태양광 발전을 이용하는 중국 최초의 자동차다. 지붕에 장착된 태양광 패널이 충전에 필요한 전력을 줄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내부 환기와 순환 시스템을 제공한다.

Aion S는 적응식 주행제어(adaptive cruise control, ICA), 혼잡구간 지원(Traffic Jam Assistance, TJA), 자동주차 지원(smart parking assistance, APA) 기능을 포함해 레벨 2 수준의 자율주행을 지원한다. 텐센트를 통한 스마트 음성 명령과 키리스 스마트폰 언락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바일 인텔리전스를 지원하며, 이로 인해 안전성과 효율성을 더욱 높인다.

GAC NE 소개
2017년에 설립된 GAC New Energy Automobile Co., Ltd.(GAC NE)는 GAC 그룹이 가장 최근에 설립한 자회사로, 전기차 혁신과 개발에 전념한다. GAC NE의 사명은 3~5년 이내에 세계적 수준의 전기차 제조업체가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GAC NE는 연간 전기차 생산역량 200,000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작년 12월에 완공된 최첨단 스마트 에코공장에 21.3억 위안(미화 3.10억 달러)을 투자했다.

GAC NE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www.gacne.com.cn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304/2391134-3
GAC NE의 Aion S

출처: GAC N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