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Wang Lao Ji, 연말 개장 예정인 도쿄 허브차 박물관 착수

입력 2019-04-11 21:05  

[AsiaNet] Wang Lao Ji, 연말 개장 예정인 도쿄 허브차 박물관 착수



AsiaNet 78257

(도쿄, 일본 2019년 4월 11일 AsiaNet=연합뉴스) 4월 9일, 일본 도쿄에서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 로드쇼가 열렸다. 이 로드쇼의 목적은 대만구의 세계적 입지를 드높이는 것이다. 참가자 중에는 중국 광둥성 주지사 Ma Xingrui가 이끄는 대표단도 있었다. 같은 날, Guangzhou Pharmaceutical Holdings (GPH)가 만드는 중국의 허브차 브랜드 Wang Lao Ji가 "길상 문화를 통한 세계의 연결(Connect the World through the Auspicious Culture)"이라는 주제로 도쿄에서 해외 허브차 박물관 프로젝트를 개시했다. 이는 경제와 문화적으로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 지역을 발전시키고, 자사의 국제 전략을 시행하고자 하는 Wang Lao Ji의 집념을 보여준다.

1828년에 설립되어 중국 허브차의 포문을 연 Wang Lao Ji는 중국인이라면 누구나 아는 건강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발전했다. 2019년 말에 개장할 예정인 Wang Lao Ji의 도쿄 허브차 박물관은 멀티미디어를 통해 허브차의 역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일본 친구들은 이곳에서 중국 문화의 혁신과 찬란함을 체험하는 한편, 정통 중국차를 음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Wang Lao Ji는 4개월 전에 맨해튼에 자사의 첫 해외 허브차 박물관을 개장했다. 유서 깊은 허브차 브랜드인 Wang Lao Ji는 뉴욕과 도쿄에서 국제적인 풋프린트를 확립하고,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와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 건설이 가져다주는 기회를 바탕으로 세계에 더 많은 행운을 선사하고, 세계 최고의 음료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광둥 기반의 업계 대기업인 GPH가 시작한 이 해외 박물관 프로젝트는 해외 교류와 링난과 길상 문화를 도모하는 창구 역할을 할 전망이다. Wang Lao Ji는 지난 수년 동안 중국인 인구가 상대적으로 많은 주요 도시(도쿄, 오사카, 치바, 요코하마, 고베 및 오키나와)로 진출하며, 일본에서 유통망을 구축했다. 현재 일본은 Wang Lao Ji의 동아시아 최대 수출 시장이다.

Wang Lao Ji는 해외 거래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수천만 곳의 소매점을 통해 5개 대륙 60개 국가와 지역으로 자사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Wang Lao Ji는 개막식에서 "문화와 장인정신: 중국 허브차의 길상 문화(Culture and Craftsmanship: The Auspicious Culture of Chinese Herbal Teas)"라는 주제로 중국-일본 문화 교류 모임을 열었다. 양국의 전통문화 학자들과 Wang Lao Ji 대표들이 중국의 고유한 허브차 문화와 길상 문화에 관한 관점을 공유했다. 이들은 또한 기업 문화를 풍부하게 함으로써 국제 브랜딩 과정을 발전시킬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Wang Lao Ji는 일본 소비자 사이에서 자사와 중국 길상 문화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자 길상 문화를 도모하는 행사의 대사 모집 캠페인도 시작했다.

GPH 사장 Li Chuyuan은 "우수한 중국 브랜드를 통해 중국의 이야기를 잘 전달할 수 있다"며 "Wang Lao Ji는 세계를 연결하는 풍부한 길상 문화를 통해 자사 제품에 힘을 부여하고, 허브차 산업의 국제적 입지를 높이는 데 계속 전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중국 문화와 중국 브랜드들이 세계 속에서 성장하고 번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료 제공: Guangzhou Pharmaceutical Holdings (GPH)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33760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