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화웨이, 자동차 제조 대신 ICT에 집중

입력 2019-04-18 17:09  

[PRNewswire] 화웨이, 자동차 제조 대신 ICT에 집중

-- 자동차 OEM이 더 좋은 자동차를 만들도록 지원할 계획

(상하이 2019년 4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2019 International Auto Key Tech Forum에서 화웨이 순환 회장 Eric Xu가 "자동차&ICT 산업의 융합 수용(Embrace the Convergence of Automotive & ICT Industries)"이라는 기조연설을 했다.

자동차 산업은 새로운 핵심 기술로서 정보통신기술(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ICT)에 점점 눈을 돌리고 있다. Xu 회장은 "자동차와 ICT 간의 심층적인 융합으로 인해 지능형 커넥티드 전기차가 인간 사회의 새롭고 혁신적인 개발 엔진으로 등장할 전망"이라며 "그 영향력은 두 산업을 넘어 광범위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화웨이는 진화에 따른 변화를 맞아 전략적 선택을 했다. Xu 회장은 "자사는 자동차를 만들지는 않는다"라며 "자사는 ICT에 집중하며, 자동차 OEM이 더 좋은 자동차를 만들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ICT를 기반으로 디지털 자동차를 지향하고,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는 공급업체가 되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ICT 부문에서 30년 넘게 경험을 쌓았으며, 지금도 ICT에 집중하는 화웨이는 자동차 OEM에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공할 예정이다.

- 모바일 데이터 센터(Mobile Data Center, MDC) 차내 컴퓨팅 플랫폼과 지능형 주행 하위 시스템 솔루션
- Octopus: 자율주행(훈련, 시뮬레이션, 테스팅)을 위한 화웨이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 4G/5G 차내 통신 모듈/T-Box, 네트워크 솔루션
- 모든 시나리오에 해당하는 화웨이 HiCar 사람-차량-집 연결성 솔루션

화웨이 소개
화웨이는 세계 굴지의 정보통신 기술(ICT), 기반시설 및 스마트 장치 공급업체다. 화웨이는 통신망, IT, 스마트 장치, 클라우드 서비스라는 네 가지 핵심 영역에 걸쳐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공급하고, 이를 통해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한다.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로 구성된 화웨이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는 경쟁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기도 하다. 화웨이는 에코시스템 파트너들과의 열린 협력을 통해 고객을 위해 오래 지속되는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사람들에게 힘을 부여하고, 가정생활을 풍부하게 만들며, 모든 형태와 크기의 조직에서 혁신을 고무시키고자 한다.

화웨이는 고객 수요에 초점을 맞춘 혁신을 추구한다. 화웨이는 기본 연구에 막대한 투자를 하며, 세상이 진보하도록 하는 기술 혁신에 집중한다. 화웨이는 직원 수가 180,000명이 넘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직원들이 완전 소유하는 민간기업이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www.linkedin.com/company/Huawei
http://www.twitter.com/Huawei
http://www.facebook.com/Huawei
http://www.youtube.com/Huawei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417/2438934-1
2019 International Auto Key Tech Forum에서 기조연설을 하는 Eric Xu 화웨이 순환 회장

출처: 화웨이(Huawe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