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개최 外

입력 2019-05-02 09:46  

[방송소식]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개최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다음 달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 크리에이터의 역습'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개최될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개그 유튜버의 공연과 개그맨 이수근, 이용진, 이진호,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 등이 준비한 다양한 코너가 마련된다.


▲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마루기획이 2일 밝혔다.
박지훈은 최근 국내외 팬미팅을 마쳤으며 다음 달 26일에는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생일 팬미팅도 연다. 9월에는 JTBC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 출연한다.


▲ CJ ENM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1천600명의 아동을 초청해 '하리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주인공 하리가 되고 싶은 아이들을 사전에 모집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인터렉티브 무비 체험, 퀴즈 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은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듀스 엑스(X) 101' 연습생과 팬이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다고 2일 소개했다.
연습생들은 틱톡에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비하인드 영상 등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국민 프로듀서'(시청자)들은 틱톡 공식 계정 내 후원 페이지에서 후원도 할 수 있다.


▲ 글랜스TV(www.glancetv.co.kr)는 미스코리아의 뷰티·여행 팁이 담긴 콘텐츠 '미미(美味)클럽'을 공개한다고 2일 소개했다.
최근 공개된 1, 2편에는 2018년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과 선 송수현이 출연했다.
글랜스TV는 여행 정보 4편과 뷰티 정보 4편, 추가 여행 정보를 담은 보너스 2편 등 총 10편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