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광시성 바이써시, 홍색 관광의 성장 촉진하고자 스포츠 대회 개최

입력 2019-05-14 19:08  

[AsiaNet] 광시성 바이써시, 홍색 관광의 성장 촉진하고자 스포츠 대회 개최




AsiaNet 78702

(바이써, 중국 2019년 5월 14일 AsiaNet=연합뉴스) 4월 28일, 중국등산협회(National Hiking Convention), 바이써시 정부, 광시 좡족 자치구 스포츠국이 공동 후원하는 전국 하이킹 대회인 바이써 '지구의 중심을 향한 여정(Journey to the Center of the Earth)' 행사(Lingyun, Leye)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600명이 넘는 야외 스포츠 애호가들이 참석한 이 스포츠 행사는 이번에 다섯 번째로 Lingyun현과 Leye현에서 개최됐다.

Leye현은 '세계 싱크홀의 수도' 및 '중국에서 가장 야외다운 소도시'로 불린다. Lingyun현의 풍치 좋은 Haoshen 호수 지역은 고전적인 카르스트 풍경으로 유명하다. Lingyun현과 Leye현은 환상적인 전경, 장수의 지역이라는 친절한 지역 주민의 명성, 야외 스포츠를 좋아하며 모험심이 강한 팬들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최근 수년간 바이써시에서는 스포츠 산업이 크게 발전했다. 이는 Silk Road China -- ASEAN Table Tennis Tournament, Baise Mountain Outdoor Quest, Baise International Half Marathon 같은 국제적인 스포츠 대회 브랜드가 구축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스포츠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바이써시의 사회경제적 발전도 더욱 촉진됐다.

바이써시는 윈난, 구이저우 및 광시와 같은 세 개의 성을 아세안(ASEAN) 회원국과 연결하는 전략적 위치에 있다. 바이써시는 중국 서부에 새로운 육상-해상 채널을 건설하고자 하는 광시성의 노력에서 중요한 교점이자, 광시성에 중요한 '새로운 개방·개발 관문'이다.

중국 공산당의 혁명 역사로 유명한 바이써시는 중국에서 유명한 홍색 관광(red tourism) 명소 중 하나다. 바이써시는 덩샤오핑이 1929년 바이써 봉기를 지휘하고, 중국 노동자와 농민 홍군 7사단을 설립하며, Youjiang에 소비에트 정권을 세운 곳이다. 2019년은 중대한 바이써 봉기가 90주년을 맞는 해다. 또한, 올해 바이써시는 제14회 광시 스포츠 회의(Sports Meeting of Guangxi)도 개최한다. 바이써시는 이 기회를 통해 스포츠 기반시설 건설을 가속화 하고, 강한 스포츠의 도시로 거듭나고자 확실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건강한 바이써 만들기에도 박차를 가하고, 홍색 관광의 성장을 촉진할 계획이다.




자료 제공: Baise Municipal Government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35928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35938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