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ZTE, ATG 항공 광대역 솔루션으로 최고의 모바일 서비스 부문 상 받아

입력 2019-06-29 00:31  

[PRNewswire] ZTE, ATG 항공 광대역 솔루션으로 최고의 모바일 서비스 부문 상 받아

-- Connected Living in Asia Award

(선전, 중국 2019년 6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8일, 모바일 인터넷용 통신, 기업 및 소비자 기술을 공급하는 굴지의 기업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모바일월드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 상하이 2019에서 ATG(Air to Ground) 항공 광대역 솔루션으로 Connected Living in Asia Award의 최고의 모바일 서비스 부문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ZTE의 Air to Ground (ATG)는 3차원 지대공(ground-to-air) 광대역 커버리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성숙된 지상 모바일 통신 기술을 이용하며, 온보드 엔터테인먼트, 온보드 오피스, 맞춤 서비스 및 광범위한 산업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ZTE의 ATG 솔루션은 커버리지 반경 300km 이내에서 시속 1,200km에 달하는 초고속도를 지원한다. 덕분에 사용자는 대기 중에서 안정적인 고속 서비스 체험을 즐길 수 있다.

ZTE는 2009년부터 ATG 분야에 진출했다. ZTE는 지상 통신 기술을 축적함으로써 특별 시나리오 적용, 특별 지역 커버리지 및 지상망 간섭 같은 일련의 어려움을 극복했다.

ZTE는 수년 동안 ATG 분야를 이끌었다. ZTE는 2009년에 최초의 3G ATG 네트워크를 개발했고, 2014년에는 중국국제항공공사(Air China)와 함께 업계 최초의 LTE ATG 테스트를 시행했으며, 두 개의 상용 전 항공로를 개설했다. 2017년에는 4G 지대공 동일 주파수 ATG 기술을 장착한 첫 비행기가 성공적으로 이륙했다. 오늘날 ZTE는 항공 5G 체험을 제공하고자 5G ATG 솔루션의 개발과 연구에 전념하고 있다.

ZTE 소개
ZTE는 소비자, 통신사, 기업 및 공공 부문 고객에게 첨단 통신 시스템, 모바일 장치 및 기업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통신과 정보기술 부문이 통합하는 가운데, ZTE는 M-ICT 전략의 일환으로 우수성과 가치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통합 혁신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홍콩과 선전 증권거래소(H 주식 코드: 0763.HK / A 주식 코드: 000063.SZ)에 사장된 ZTE의 제품과 서비스는 160개국 이상에서 500곳이 넘는 통신사에 판매되고 있다. ZTE는 연간 수익 중 10%를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국제적인 표준 설정 조직 사이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다. ZTE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에 가입했다. 추가 정보는 www.zte.com.cn을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Margaret Ma
ZTE Corporation
전화: +86 755 26775189
이메일: ma.gaili@zte.com.cn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628/2511598-1
ZTE wins Best Mobile Service for Connected Living in Asia Award

출처: ZTE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