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이모티콘 부문 신설

입력 2019-07-10 15:44  

'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이모티콘 부문 신설
7월 15~8월 13일 홈페이지에서 부문별 작품 접수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공익광고에 대한 국민 공감대 확산과 캠페인 참여 제고를 위한 '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응모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13일까지이며, 일반부·대학생부·청소년부에서 각각 TV·인쇄 부문과 특별부문(UCC·이모티콘)으로 나눠 진행된다. 모바일 메신저 등에 쓰이는 이모티콘 부문은 올해 신설됐다.
TV·인쇄 부문은 자유주제, UCC와 이모티콘 부문은 공공안전 또는 환경을 다루는 특별 주제다.
부문별로 금·은·동·장려상·특별상 등 총 32편의 수상작을 선정하며, 대상 수상자에는 상금 1천만원과 대통령상이 수여된다.
작품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psa.kobaco.co.kr)에서 한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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