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재설계된 토익브릿지(R) 시험, 전 세계로 계속 전파

입력 2019-07-14 16:44  

[PRNewswire] 재설계된 토익브릿지(R) 시험, 전 세계로 계속 전파

(프린스턴, 뉴저지주 2019년 7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재설계되었으며 네 가지 스킬을 재는 토익브릿지(TOEIC Bridge (R)) 시험을 한국, 일본과 타이완에서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관리해온 ETS는 새로운 토익브릿지 평가 방식을 전 세계로 계속 전파하고 있다.

ETS가 재설계한 종합 토익브릿지 시험은 개인들의 초·중급 영어 구사 능력을 측정하고 파악하기 위해 점수 사용자와 응시자들에게 객관적이며 효과적인 툴을 제공한다.

재설계된 토익브릿지 시험은 현대의 언어 사용과 의사소통 방식을 반영하며 일상생활과 직장에서 통상적으로 필요한 네 가지의 의사소통 스킬 즉,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를 모두 신뢰성 있게 평가함으로써 개인의 초·중급 영어 구사 능력 측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본 시험은 성적의 피드백을 통해 응시자들이 고급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는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한다. 그 외에 점수 사용자들은 소통 스킬들을 이제 그들의 특정 니즈에 맞는 보완 모듈 내로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융통성과 편의성을 가지게 된다.

ETS의 토익 (R) 프로그램 담당 이그제큐티브디렉터인 펑 유 박사는 "우리가 토익브릿지 듣기 및 읽기 시험과 말하기 및 쓰기 시험을 최근에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기초 영어 학습자들에게 고품질의 평가 방식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다"면서 "재설계된 토익브릿지 시험은 토익 프로그램을 직장에서의 영어 구사 능력 측정을 위한 신뢰도 높은 세계 표준으로 만드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엄격함과 품질 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개발되었다"고 말했다.

점수 사용자들은 재설계된 토익브릿지 시험의 성적 피드백을 통해 개인의 일상적인 영어 의사소통 스킬을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 예컨대 점수 사용자들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동 시험의 점수와 정보를 확신을 갖고 활용할 수 있다.
- 개인들을 그들의 스킬 수준에 맞게 적절한 영어 학습 코스에 배치
- 일상적인 초·중급 의사소통 스킬이 필요한 일자리에 개인들을 스크린하고 배치
- 초급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를 평가

개인들은 기초 스킬을 쌓고 더 높은 수준의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발전하기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다. 기타의 능력들과 함께, 점수 사용자들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토익브릿지 점수와 정보를 활용할 수 있다.
- 상이한 언어 스킬의 관점에서 응시자들의 상대적인 강점과 약점을 확인
- 언어 스킬의 발전 혹은 전반적인 구사 능력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시간 경과에 맞춰 개인들의 발전 및 향상 괘도를 추적하고 벤치마킹
- 더 높은 수준의 영어 지도 및 평가 단계로 올라갈 준비가 되었는지 판단

재설계된 토익브릿지 시험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현지 ETS 프리퍼드네트워크(EPN) 사무실[http://toeicglobal.com/contact ]에 연락하기 바란다.

토익(R) 프로그램
40년 동안 업계 최고를 유지하고 있는 토익 프로그램은 직장에서 필요한 영어 의사소통 스킬을 평가하는 전 세계 표준을 정립해왔다. 토익 평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160개 이상의 나라에 있는 1만4천개 이상의 조직에서 중요한 결정을 통보하는 데 토익 점수를 믿고 활용한다. 토익 프로그램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toeicglobal.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ETS
우리 ETS는 엄격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평가 방식을 만듦으로써 전 세계인의 교육의 질과 공평성을 개선하고 있다. ETS는 교사 인증, 영어 학습과 초중등 및 고등 교육에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교육 연구, 분석과 정책 조사를 수행함으로써 개인, 교육기관과 정부 조직에 서비스하고 있다. 1947년 비영리 기관으로 설립된 ETS는 토플(R)과 토익(R) 시험, GRE(R) 시험 및 프랙시스 시리즈(The Praxis Series (R)) 평가 등 연간 5천만 건 이상의 시험을 전 세계 180개 이상의 나라 9천개 이상의 장소에서 출제, 진행 및 채점한다. www.ets.org

출처: Educational Testing Serv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