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한여름 이호해수욕장, 음악 축제 풍성

입력 2019-07-17 13:37  

[제주소식] 한여름 이호해수욕장, 음악 축제 풍성

(제주=연합뉴스) 한여름 밤 제주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재즈콘서트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파티가 열린다.
21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호테우해수욕장 무대에서 열리는 '이호스윙재즈페스티벌'에서는 한국과 미국, 일본의 연주팀들이 공연을 펼친다.
미국의 9인조 고든 웹스터 밴드와 7인조 마이클 갬블 앤 리듬 세레나데즈, 일본의 클랩 스톰 스윙잉, 한국의 세이지 민 스윙텟 등이 정상급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26일과 27일엔 '컬러풀이호(COLOR POOL IHO)'가 열린다. 오후 3시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는 물총놀이를 시작으로 오후 7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파티가 진행된다.
DJ KOO(디제이 쿠), DJ SODA(디제이 소다), 허조교, DJ DUA(디제이 두아), DJ RED PINK(디제이 레드핑크), 051DJ CREW(051디제이 크루), 플윗미 댄스팀이 출연하여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부대행사로 세계 10개국 와인 무료시음회도 열린다.

제주시, 29일부터 청소년 여름방학 베이스캠프 개최

(제주=연합뉴스) 제주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29일부터 5일간 제주시 평생학습관 등에서 중고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여름방학 베이스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여름 캠프는 지역 문화예술 전문가들의 참여 속에 청소년들이 자원봉사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나누고 창의적인 문화콘텐츠를 만들어 보고, 봉사와 협력의 소중함을 깨닫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인원은 100명으로 신청은 1365자원봉사포털(www.jejusi1365.go.kr)에서 26일까지 받는다.
문의는 제주시 자원봉사센터(☎728-3867)로 하면 된다.

국립제주박물관, 27일 '프린세스 공주 뮤지컬 쇼'

(제주=연합뉴스) 국립제주박물관은 '토요박물관 산책' 7월 넷째 주 프로그램으로 '프린세스 공주 뮤지컬 쇼' 공연을 27일 오후 2시와 오후 5시, 2회에 걸쳐 국립제주박물관 강당에서 연다.
'프린세스 공주 뮤지컬 쇼'는 진정한 공주란 자기 위치에서 스스로 빛을 발할 때 가장 아름답고, 누군가를 밟고 올라서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연은 3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예매는 좌석 280석에 한해 22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서점 Yes24를 통해 할 수 있다. 1인 4매까지 예약 가능하며 사전 예매 수수료는 1매당 1천원이다.
ji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