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반드루넨팜스와 사우스암프리즈드라이, 새 비즈니스 파트너십 발표

입력 2019-08-29 10:02  

[PRNewswire] 반드루넨팜스와 사우스암프리즈드라이, 새 비즈니스 파트너십 발표

(일리노이주 모멘스 및 칠레 산티아고 2019년 8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반드루넨(Van Drunen) 계열회사["반드루넨팜스(Van Drunen Farms)"]와 사우스암프리즈드라이[SouthAm Freeze Dry ("사우스암")]는 반드루넨팜스가 사우스암의 과반 주식을 소유하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오늘 발표했다.

일리노이주 모멘스에 본사가 있는 반드루넨팜스는 농업, 식품 과학, 건조 과일, 채소 및 곡물 분야의 월드 리더이다. 사우스암은 전 세계 여러 CPG 회사들에 냉동 건조 과일을 공급하는 신뢰도 높은 업체로서 최고 품질의 냉동 건조 원료를 공급하는 최고의 회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본사는 칠레 수도 산티아고 외곽에 있다. 동사는 칠레와 남미의 공급 체인에 있는 풍부한 농산물을 현지에서 직접 조달할 수 있는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사우스암은 지역 집중과 국제 시장 판매 정책을 결합하고 있다.

반드루넨팜스의 공동 소유주 겸 사장으로서 사우스암 이사회 멤버인 케빈 반 드루넨은 "본 파트너십을 통해 사우스암과 반드루넨팜스 양사의 입지가 향상되며 우리 고객들은 특별하고도 상당한 이익을 보게 될 것"이라면서 "냉동 건조 원료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된다는 우리의 장기 비전을 공유하며 진정한 국제 영업망을 갖고 있는 파트너와 함께 우리의 전 세계 플랫폼이 확대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반드루넨팜스는 사우스암 투자를 통해 일반 식품, 기능성 식품과 보충제에 사용되는 중남미산 과일에 대한 핵심 경쟁력을 갖춘 동사의 식이 보충제 분야 우량 기업 퓨처슈티컬스 뿐만 아니라 천연 허브, 과일, 채소 원료 개발에 초점을 맞춘 사우스암의 혁신을 지속한다. 양 조직은 본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공급 능력을 제고하며 그들 각자의 고객들도 이익을 본다.

보리스 허마스 사우스암 창업자 겸 이사회 의장은 "우리가 이러한 회사의 미래 발전 단계로 접어들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는 최고 품질의 제품 제조와 식료품에 대한 칠레만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세계적인 기업을 만든다는 사명을 갖고 2004년 창업했다. 그러한 초기 목표를 달성한 우리는 이 메시지와 이 제품들을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해 반드루넨팜스와 협력할 준비가 이제 되어 있다. 이는 우리, 우리 반드루넨 파트너들과 그 누구보다 우리 고객들의 진정한 승리이다. 궁극적으로는 우리가 통합한 리소스를 통해 이제 지구의 양쪽 반구상에 우리의 직접적인 공급 체인을 확대하며 우리 양사를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반드루넨팜스 공동 소유주이자 퓨처슈티컬스 사장 겸 사우스암 이사회 부의장인 제프 반 드루넨은 "이번 파트너십에서 진정으로 독특한 점과 반드루넨팜스에서 우리에게 아주 중요한 사실은 사우스암과 반드루넨팜스 양사가 가족 소유 회사라는 것"이라면서 "모든 현장 실사와 잠정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훌륭한 재무적 감각을 만드는 하나의 좋은 아이디어로부터 나온 프로젝트를 모든 관련자에게 본질적으로 위대한 그 무엇으로 변신시키는 것은 이런 종류의 무형 자산이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문화와 가치이며, 사우스암은 우리가 사람, 가족과 기업으로서 어떤 존재인가라는 점에서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말했다.

카셀샐피터앤드컴퍼니(Cassel Salpeter & Co.)가 사우스암의 단독 재무 자문사였다. 동 자문 팀은 제임스 S. 카셀 회장과 필립 카셀 이사가 이끌었다.

제임스 카셀은 "자신들의 조직 내에서 그렇게 뿌리 깊은 가치를 공유하는 두 당사자가 합치는 파트너십은 희귀한 경우"라고 하면서 "우리는 유사한 장기적 관점을 갖고 있는 반드루엔팜스와 사우스암이 미래의 성공을 보장하는 견고한 기초를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 위대한 이 두 회사의 통합을 추진하는 일에 중요한 역할을 맡아 즐거웠다"고 말했다.

사우스암프리즈드라이
사우스암[https://www.southamfreezedry.com/ ]은 창의 및 혁신을 세계 수준의 품질 기준에 융합한다. 사우스암은 비즈니스를 전체적 관점에서 진행하며 동결 건조 식품 솔루션의 소싱과 제조에서부터 맞춤형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취급한다.

반드루넨홀딩스
반드루넨 계열회사는 일반 식품, 기능성 식품과 보조 식품 업계에서 세계적인 입지를 갖고 있다. 1856년에 설립된 반드루넨팜스[https://www.vandrunenfarms.com/ ]는 요리용 허브뿐만 아니라 건조 과일, 채소, 곡물과 허브 식품 원료 산업의 성장을 세계적으로 리드하고 있다. VDF퓨처슈티컬스[https://www.futureceuticals.com/ ]는 수직 통합된 기능 식품 원료, 제품 개발, 바이오 분석 연구 및 개발 회사로서 임상적으로 연구되는 특허 기능성 원료를 통해 보충제 및 기능성 식품 업계와 거래하고 있다. VDF유럽은 세르비아에서 동결 건조 시설을 확장 운영함으로써 EU, 근동 및 아시아 지역을 상대하고 있다. 골든스테이트허브스는 캘리포니아주 서멀에 위치한 농업 및 공기 건조 업체이다. 현재 자사만의 여러 바질 종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비gmo 종자 개발 회사 반드루넨스페셜티시즈는 캘리포니아주 서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카셀샐피터앤드컴퍼니
카셀샐피터앤드컴퍼니는 독립계 투자 은행 기업으로서 미국 및 전 세계의 중간 규모 시장과 신생 성장 회사들에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동사 전문가들이 비상장 및 상장 회사들에 인수합병, 자본 및 채무 자금 조성 등 다양한 투자 은행 및 재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 경력을 모두 합하면 50년 이상이다. 제임스 카셀과 스캇 샐피터가 공동 창업한 동사의 본사는 마이애미에 있다.

출처: Van Drunen Farms; FutureCeuticals,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