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WISPA 회원들, 올해의 제조업체로 캠비움 네트웍스 선정

입력 2019-10-18 02:28  

[PRNewswire] WISPA 회원들, 올해의 제조업체로 캠비움 네트웍스 선정

-- 무선 인터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인정하는 업계 최고의 리더

(롤링메도우즈, 일리노이주 2019년 10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적인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업체인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https://www.cambiumnetworks.com/ ], 나스닥: CMBM)이 WISPA(Wireless ISP Association, 무선 ISP협회[http://www.wispa.org/ ])가 선정하는 올해의 제조업체로 선정되었다. 캠비움 네트웍스는 3년 연속 올해의 제조업체 상을 받았다.

"무선 ISP는 전 세계에 곳곳에 세계를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무선 연결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네트워크 사업자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영광이다. 캠비움 네트웍스의 기술과 비즈니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는, 캠비움 네트웍스가 연결 솔루션의 무선 패브릭[http://www.wispa.org/ ]을 지속해서 발전시키는 데 있어 핵심적인 통찰을 제공해왔다"고 캠비움 네트웍스의 CEO이자 대표(President)인 아툴 바트나가르(Atul Bhatnagar)는 전했다.

"무선 ISP는 매우 까다로운 환경에서 수백만 명의 주거 및 기업 고객들에게 광대역을 제공하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한다. RF스펙트럼은 제한적이고 고객 쓰루풋 수요가 높고 지속적인 증가추세에 있으며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면서 "캠비움 네트웍스의 개발과 지원팀들은 매일 WISP 네트워크 사업자 고객들과 협력해 혁신을 주도하고 제한된 스펙트럼에 보다 많은 쓰루풋을 제공한다. 이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이 활기찬 산업에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다"고 캠비움 네트웍스의 제품관리 담당 SVP인 스캇 임호프(Scott Imhoff)는 전했다.

캠비움 네트웍스는 이번 주에 라스베이거스의 WISPAPALOOZA[https://www.wispa.org/Events/Sign-In?returnurl=/Events/Archive-Events/Conference-Registration ](연례 무선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협회 콘퍼런스 및 산업 전시회)에 참가해 635번 부스에서 해당 솔루션들을 시연한다.

캠비움 네트웍스 (Cambium Networks)
캠비움 네트웍스는 사람, 장소와 사물들을 연결하는 글로벌 유수의 무선연결 솔루션 공급업체다.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실행되는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클라우드로 관리되는 플랫폼들의 엔드투엔드 무선 패브릭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캠비움 네트웍스는 서비스 공급업체들, 기업들, 산업 및 정부 네트워크 운영자들이 지능형 엣지 연결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선 액세스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캠비움은 수천 개의 네트워크에 구축된 수백만 개의 무선장비들을 통해 전 세계 커뮤니티들에 혜택을 제공하는 약속을 실천한다. 또한 캠비움 네트웍스의 직원들은 각 거주지역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며 사회적 책임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시카고 외곽에 본사가 있으며 미국, 영국과 인도에 R&D센터를 두고 있는 캠비움 네트웍스는 신뢰할 수 있는 전 세계 대리점들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www.cambiumnetworks.com.

미디어 문의:
사라 블랙(Sara Black)
213.618.1501
sara@bospar.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887457/Cambium_Networks_Connectivity_Hero.jpg

출처: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