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2 사용자 리뷰,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확인가능

입력 2019-11-22 10:44  

[PRNewswire] G2 사용자 리뷰,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확인가능

-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인증된 G2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 확인 가능

(시카고 2019년 11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G2닷컴(G2.com, 이전 G2크라우드) 사용자 리뷰들을 이제 AWS 마켓플레이스(Amazon Web Services Marketplace[https://aws.amazon.com/marketplace ])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G2는 기업이 기술을 발견, 선택 및 관리할 수 있는 전 세계 최대 시장들 중 하나다. 매달 3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1,700개 이상의 카테고리들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 제품 및 전문 서비스를 찾고자 G2를 방문한다. AWS마켓플레이스는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이 제공하는 수천 개의 소프트웨어 목록들이 포함된 디지털 카탈로그로, AWS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를 쉽게 찾고, 테스트하고 구매 및 배포할 수 있다. AWS와의 협약은 기존 관계를 기반으로 원활하게 진행되었다.

G2와 AWS마켓플레이스는 AWS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제품들에 대해 20,000개 이상의 사용자 리뷰들을 입수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이제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1,400개 공급업체들이 제공하는 4,800개 이상의 제품들과 함께 230,000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도달하는 20,000개 이상의 인증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기술 사용자들의 검증된 추가 리뷰들을 확인할 수 있다.

"AWS 마켓플레이스의 G2고객 리뷰들은 고객들이 검증된 리뷰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AWS에서 실행되는 솔루션들에 대한 투명하고 포괄적인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면서 "G2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술 사용자들의 검증된 추가 리뷰들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Inc.)의 AWS마켓플레이스 담당 디렉터(Director)인 가쓰 포트(Garth Fort)는 전했다.

G2에 있는 1,000,000개 이상의 모든 리뷰들은 사람들에 의해 검증되고 조정되기 때문에 고품질의 제품 리뷰가 보장된다. AWS마켓플레이스의 모든 G2리뷰들은 검증된 기술 사용자들이 제출한 것들이며 공급업체들에 의해 지불되거나 영향을 받지 않은 리뷰들이다.

"기업들이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발견해오던 기존의 방식은 투명성이 부족하고 검증되지 않았었다. G2는 이 문제들을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이다" 면서 "동료 리뷰들로부터 공정한 통찰을 제공해 B2B 쇼핑객들이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AWS와 공유하는 가치인 고객에 대한 집착을 증명한다"고G2의 CEO인 고다드 아벨(Godard Abel)은 전했다.

본 소식은, G2가 미국, 영국, 캐나다의 비즈니스, 정부, 교육, 의료기관들에게 멀티브랜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 선두를 다리는 기업 CDW[https://news.g2.com/g2-cdw-partnership ]와 파트너 관계를 체결했다는 최근 발표에 이어 전해진 소식이다.

G2 닷컴 (G2.com, 이전 G2 크라우드 )

시카고에 본사를 둔 G2닷컴(G2.com[https://www.g2.com/ ])은 기업들이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발견, 구매 및 관리하는 방식에 혁신을 더하고 있다. 매달 3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G2를 사용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찾고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플랫폼은 1백 만개 이상의 검증된 리뷰들이 있으며 IVP, 액셀 파트너스, 링크드인, 이머전시 캐피탈, 프리츠커 그룹, 시카고 벤처스, 하이드 파크 벤처스, 그리고 업계 최고의 리더들과 창립자들이 투자에 참가해 1억 달러(USD) 이상의 자금을 모금했다. G2의 고객들은 AWS(Amazon Web Services, 아마존 웹 서비스), IBM, 줌(Zoom)을 포함하며 10월에 실시된 가장 최근에 실시한 시리즈 C펀딩에서 5천5백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이 후 시프터리(Siftery[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2005227/en/G2-Crowd-Acquisition-100M-Funding ])와 애드보케이틀리(Advocately[https://news.g2.com/g2-plus-advocately ])를 인수했다.

출처: G2



G2 User Reviews Now Available in AWS Marketplace

- Authenticated G2 business software user reviews will be displayed in AWS Marketplace

CHICAGO, Nov. 22, 2019 /PRNewswire/ -- G2.com (formerly G2 Crowd) user reviews are now syndicated in Amazon Web Services (AWS) Marketplace [https://aws.amazon.com/marketplace ]. G2 is one of the world's largest marketplaces for businesses to discover, select, and manage technology. More than 3 million people visit G2 monthly to help them find some of the best software products and professional services for their business, across 1700+ categories. AWS Marketplace is a digital catalog with thousands of software listings from independent software vendors that make it easy to find, test, buy, and deploy software that runs on AWS. The engagement with AWS builds on an existing relationship.

G2 and AWS Marketplace are ingesting more than 20,000 user reviews, for products available in AWS Marketplace. With more than 4,800 products from 1,400 vendors, users will now see more than 20,000 authenticated business software user reviews that reach over 230,000 customers using AWS Marketplace.

"G2 customer reviews in AWS Marketplace will help customers find verified reviews, allowing them to make a transparent and comprehensive buying decision for solutions running on AWS," said Garth Fort, Director, AWS Marketplace, Amazon Web Services, Inc. "We are excited to bring thousands of additional reviews to our customers through G2."

G2 ensures [https://research.g2.com/g2-scoring-methodologies ] high quality product reviews because all 1,000,000+ reviews on G2 are validated and moderated by a person. Every G2 review now available in AWS Marketplace has been submitted by a verified user of the technology and wasn't paid for or influenced by a vendor.

"The old way companies discovered software and cloud services lacked transparency and was inauthentic. We started G2 to fix that," said Godard Abel, CEO of G2. "By giving B2B shoppers impartial insights from peer reviews to help them buy the best-fitting cloud services, we are demonstrating our customer obsession, a value we share with AWS."

This latest ecosystem news follows the recent announcement that G2 has partnered with CDW [https://news.g2.com/g2-cdw-partnership ], a leading multi-brand technology solutions provider to business, government, education and healthcare organizations in the United States, the United Kingdom, and Canada.

About G2.com (formerly G2 Crowd)

Headquartered in Chicago, G2.com [https://www.g2.com/ ] is revolutionizing the way businesses discover, buy and manage software and services. More than three million users per month rely on G2 to help them find and buy the best software for their businesses. The platform has more than a million verified reviews and $100M in total funding invested by IVP, Accel Partners, LinkedIn, Emergence Capital, Pritzker Group, Chicago Ventures, Hyde Park Ventures, industry leaders and founders. G2's customers include Amazon Web Services (AWS), IBM and Zoom and Its most recent funding, a $55M Series C, was announced in October, closely followed by the company's acquisitions of Siftery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2005227/en/G2-Crowd-Acquisition-100M-Funding ] and Advocately [https://news.g2.com/g2-plus-advocately ].

Source: G2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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