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ONOR, 신제품 HONOR MagicWatch 2 공식 출시

입력 2019-11-27 18:45  

[PRNewswire] HONOR, 신제품 HONOR MagicWatch 2 공식 출시

-- 스마트하고 건강한 삶을 활성화하며, 맞춤이 가능한 스마트워치
-- HONOR MagicWatch 2, 기린 A1 칩셋 덕분에 배터리 유지 시간이 14일[1]에 달하며, 맞춤성이 매우 높은 스마트워치
-- 업계 주도적인 건강과 웰빙 모니터링 기술을 장착한 HONOR MagicWatch 2, 완전한 연결성을 유지하는 한편, 필요 시 사용자에게 정밀한 건강 통찰을 제공

(베이징 2019년 11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26일, 세계적인 스마트폰 브랜드 HONOR가 웨어러블 신제품 'HONOR MagicWatch 2'를 공식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시계는 HONOR 웨어러블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한다. HONOR MagicWatch 2는 기린 A1 칩셋 덕분에 배터리 유지 시간이 최대 14일[2]에 달하며, 세심하게 계획된 피트니스와 건강 모니터링 기술을 비롯해 맞춤 시계 문자판과 더불어, 전 세계 젊은이들이 공감할 네 가지 시곗줄을 선보이면서 디지털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활성화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신제품 HONOR MagicWatch 2(42mm)의 가격은 권장 소매가 179유로부터 시작하고, HONOR MagicWatch 2(46mm)의 가격은 권장소매가 189유로부터 시작한다.

HONOR 사장 George Zhao는 "HONOR MagicWatch 2는 자사의 1+8+N IoT 전략을 달성하는 데 일조할 또 다른 강력한 제품"이라며 "이 제품은 전 세계 웨어러블 시장을 비롯해 연결된 스마트 제품에 대한 자사만의 에코시스템 통합을 도모하는 또 다른 큰 도약"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HONOR MagicWatch 2는 스마트워치 디자인과 웨어러블 제품 개발에서 자사의 진취적 사고를 다진 것"이라면서 "피트니스 훈련을 하든 업무를 보든, HONOR MagicWatch 2는 실내·외에서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믿을 수 있는 운동 동반자로서 15가지 피트니스 모드 제공

HONOR MagicWatch 2는 더 개인적이고 다양하며 효과적인 피트니스 스타일을 촉진하고자 목표 기반의 15가지 피트니스 모드를 지원한다. 실외 스포츠 부문에서 8개, 실내 스포츠 부문에서 7개로 구성된 15가지 피트니스 모드는 달리기, 하이킹, 사이클링 및 철인 3종 경기와 같은 야외 모드부터 실내 수영, 자유 훈련 및 로잉머신에 이르는 실내 모드까지 지원한다.

HONOR MagicWatch 2는 15가지 피트니스 모드 외에 초보부터 고급 수준까지 13가지 전문 실내·외 달리기 코스를 지원한다. 달리기를 시작한 초보자든, 더욱 전문적인 무언가를 추구하는 노련한 선수든 간에, HONOR MagicWatch 2는 완벽한 코스와 더불어 더 나아가고자 하는 동기를 부여한다. HONOR MagicWatch 2는 또한 선수의 속도에 따라 운동 노력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하고자 시행 가능한 실시간 조언을 제공하는 가상 페이스 메이커도 선보인다.

웰빙 자문으로서 첨단 건강관리 모니터링 제공

HONOR MagicWatch 2는 사용자가 다양한 측면에서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삶의 질을 높이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목표에 따라 정확하고 유익한 실시간 건강 조언과 통찰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주도적인 세 가지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건강관리 추적을 재정의한다.

화웨이 TruSleep™ 2.0 기술이 장착된 HONOR MagicWatch 2는 6가지 일반적인 수면 장애 유형을 정밀하게 추적하고 진단하며, 사용자의 수면 습관에 따라 맞춤한 200개가 넘는 제안을 통해 수면의 질을 높인다. HONOR MagicWatch 2는 또한 화웨이 TruRelax™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긴장할 때 스트레스 수준을 감지하고, 마음을 평안을 얻을 수 있는 권장 호흡 운동을 제시한다. HONOR MagicWatch 2는 화웨이 TruSeen™을 바탕으로 항시(24/7) 심박동수를 관찰하고, 정상 수치보다 높거나 낮으면 경고를 보낸다. HONOR는 신호 수신을 개선하고자 적응성 알고리듬을 적용했다. 방수 깊이가 최대 50m에 달하는 HONOR MagicWatch 2는 수중에서도 사용자의 심박동수를 모니터링하고, SWOLF 점수, 거리, 속도 및 연소 칼로리를 기록한다. 모든 개인의 건강 데이터는 스마트폰에 설치된 화웨이 Health 앱과 동기화시킬 수 있다. 그에 따라 사용자는 기록을 보관하고, 자신에 대해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지능형 조수로서 스마트 기능 제공

HONOR MagicWatch 2는 헤드폰이나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 이동 중에도 블루투스 통화를 지원한다. 심지어는 폰에서 최대 150m 떨어진 곳에서도 블루투스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HONOR MagicWatch 2는 SMS 메시지, 이메일, 달력으로부터 푸쉬 알림을 지원하며, 폰에 연결될 경우 모든 콘텐츠를 화면에 보여준다. 날씨, 알람, 타이머, 내 폰 찾기와 같은 내장 앱도 쉽게 접근해서 이용할 수 있다. HONOR MagicWatch 2는 또한 4GB에 달하는 내부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그중 2GB는 음악 저장에 사용할 수 있다. 그에 따라 사용자는 최대 500곡을 저장하고, 폰이 없어도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1.39인치 풀 컬러 AMOLED 터치스크린, 건강과 웰빙 모니터링을 위해 잘 꾸려진 기술, 오랜 배터리 유지 시간, 맞춤 시계 숫자판 등을 자랑하는 HONOR MagicWatch 2는 두 가지 크기(46mm, 42mm)로 판매된다. 권장 소매 가격은 각각 189유로와 179유로부터 시작한다. HONOR MagicWatch 2는 올 12월 12일부터 체코, 이집트,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폴란드,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스페인, 태국, 필리핀, 터키, 우크라이나, 아랍에미리트 및 영국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1] HONOR MagicWatch 2(46mm)에만 해당. HONOR MagicWatch 2(42mm)의 배터리 유지 시간은 최대 7일이다.

[2] HONOR MagicWatch 2(46mm)에만 해당. HONOR MagicWatch 2(42mm)의 배터리 유지 시간은 최대 7일이다.

HONOR 소개
주요 스마트폰 브랜드 HONOR는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honorgloba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126/2654223-1
The Brand New HONOR MagicWatch 2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