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JAC, 제17회 광저우 모터쇼에서 자사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출시

입력 2019-11-27 20:53  

[PRNewswire] JAC, 제17회 광저우 모터쇼에서 자사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출시

-- Xinhua Silk Road 발표

(광저우, 중국 2019년 11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Jianghuai Automobile Group Corp., Ltd.(JAC)가 최근 중국 남부 광둥성의 수도 광저우에서 열린 제17회 광저우 모터쇼(Guangzhou International Automobile Exhibition)에서 자사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Jiayue A5'를 출시했다.

JAC Jiayue A5의 프로젝트 책임자 Huai Zili는 Xinhua 기자들에게 " JAC는 지난 55년 동안 개발한 핵심 기술과 국제 자원을 결합함으로써, 품질, 기술 및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3.0 시대의 새로운 승용차 여정을 시작했다"라고 언급했다.

Jiayue A5 출시는 JAC의 새로운 노력이며, 이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이 모델의 설계는 국제 자원을 통합한 만큼, 국제적 미학과 어울리고,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촉진한다.

JAC의 이탈리아 디자인센터 수석 디자이너 Daniel이 JAC 중국 디자인팀과의 협업으로 Jiayue A5를 설계했다. 이 신규 모델은 해치백 스포츠 세단의 스포츠적인 디자인, LED 헤드라이트 및 이중 실린더 통풍구를 포함해 구조, 스타일 및 기타 핵심 측면에서 여러 가지 혁신을 선보인다.

Huai Zili에 따르면, Jiayue A5는 또한 국제 자동차 표준을 벤치마크해서 설계됐다고 한다. 한 예로, JAC는 독일 VDA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생산 라인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2억 위안을 투자했다. 또한, 폭스바겐 트레이닝센터에서 50명으로 구성된 품질관리팀을 훈련시켰다.

Jiayue A5의 출시 전에 몇몇 해외 국가에서 조사와 전시를 진행했으며, 특히 멕시코에서는 매우 좋은 고객 반응을 얻었다. Huai는 Jiayue A5는 차후 전 세계 다른 시장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Huai는 또한 JAC가 모든 측면에서 혁신을 심화하기 위해 핵심 기술에 의존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JAC는 MPV, SUV, 세단 및 신에너지 차량(NEV) 부문에서 더 많은 고품질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의 운송 솔루션과 주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09628.htm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127/2655408-1
제17회 광저우 모터쇼에 등장한 Jiayue A5

출처: Xinhua Silk Road Information Serv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