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Polyplastics, 새로운 LAPEROS (R) 고분자 액정(LCP) 그레이드 개발

입력 2019-11-28 13:34  

[AsiaNet] Polyplastics, 새로운 LAPEROS (R) 고분자 액정(LCP) 그레이드 개발

-- 블리스터 저항성이 향상돼

AsiaNet 81852

(도쿄 2019년 11월 28일 AsiaNet=연합뉴스) Polyplastics 그룹이 전자 커넥터의 블리스터 저항성(blister resistance)을 높이는 LAPEROS (R) LCP(Liquid Crystal Polymer)의 새로운 개발 그레이드를 발표했다. 현재 상업 전 단계에 있는 이 두 개의 그레이드는 기존 소재보다 더 효과적으로 블리스터를 억제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킬 잠재력이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Polyplastics는 여러 가지 형태의 블리스터에 대한 실험 연구를 진행했으며, 블리스터 결함을 더 줄이고자 힘쓰고 있다.

이미지: https://kyodonewsprwire.jp/prwfile/release/M100475/201911153561/_prw_PI1lg_510uOHCq.jpg

LCP는 내열성과 유동성이 높아 SMT(Surface Mount Technology) 부품에 널리 사용된다. 블리스터는 가열로 인해 성형품 표면이 부풀어 오르는 현상으로, LCP의 흔한 결함이다. 블리스터의 잠재적 원인은 다양한데, 그중 하나는 성형 과정에 갇히는 LCP 분해 가스다. 또한, 표면층과 중심층의 분리도 원인으로 작용한다.

Polyplastics는 열 안정성이 높고, 가스 발생이 거의 없는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LAPEROS (R) LCP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초고 내열성 그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그레이드로 출시된다. Polyplastics는 또한 블리스터를 해결하고자 노즐과 탕구 최적화에 관한 연구도 진행했다. 성형 조건과 성형 디자인 같은 다른 요인도 블리스터에 큰 영향을 미친다.

LCP는 높은 유동성과 수치 정확도 외에 높은 내열성을 보인다. LCP는 소형화 및 SMT로의 경향을 보이는 스마트폰을 포함해서 여러 장치의 커넥터 용도로 널리 사용된다. 최근 수년 동안 자동차, 가전 및 사무실 자동화 산업도 높은 수치 정확도와 내열성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점점 LCP를 채택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s://www.polyplastics.com/en/product/lines/lcp_blistering/index.html

Polyplastics 소개
Polyplastics Co., Ltd.는 엔지니어링 열가소성 플라스틱 개발과 생산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Polyplastics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POM, PBT, PPS, LCP, GF-PET, COC 등을 포함한다. Polyplastics는 글로벌 POM 및 LCP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50년이 넘는 경험을 축적한 Polyplastics는 계속 변화하는 국제 시장에 대비해 첨단 솔루션을 구축하는 견고한 R&D, 생산 및 영업 자원 국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LAPEROS (R)은 일본과 기타 국가에서 Polyplastics Co., Ltd.의 등록 상표다.

자료 제공: Polyplastic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